Quantcast

‘모민의 방’ 장희령, 첫방부터 ‘러블리한 매력’ 한껏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모민의 방’ 장희령이 첫방부터 ‘러블리 여사친’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1일 공개된 OCN 웹드라마 ‘모민의 방’ 1화에서는 여주인공 장희령(모민 역)과 그의 오래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 이기광(완이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집까지 자유롭게 드나드는 막역한 친구 사이로, 늦은 밤까지 함께 TV를 보다가 잠들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았다.
 
‘모민의 방’ 장희령 / OCN ‘모민의 방’ 화면 캡처
‘모민의 방’ 장희령 / OCN ‘모민의 방’ 화면 캡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는 와중에도 유독 투닥거리는 두 사람의 모습은 친구와 연인 사이에서 줄타기하는 듯한 느낌을 주며 은근한 설렘을 유발했다.
 
장희령은 이기광과 다툰 뒤 뾰로통하게 토라졌다가도 이내 상큼한 미소를 짓는 ‘러블리 여사친’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내레이션을 통해 "사람 사이에는 넘지 말아야 할 선이 있고 나는 줄곧 그 안에 머물러왔다. 하지만 그 선을 넘는 것이 친구"라고 이야기해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궁금증을 낳았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장희령은 온라인상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모바일 드라마 ‘72초’를 통해 마니아 팬층을 형성한 신예다.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를 통해 지상파 드라마에 데뷔했으며, 이후 곧바로 OCN ‘모민의 방’과 MBC 3부작 드라마 ‘생동성 연애’에 캐스팅 되는 등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장희령이 출연하는 ‘모민의 방’은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가족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화,목요일 오후 1시 OCN 채널, 오후 7시 네이버 TV캐스트와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