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님과 함께’ 헨리, 크라운제이-서인영 재혼식 찾아가 입맞춤 요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님과 함께’ 크라운제이-서인영 재혼식에 불청객이 등장했다.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 부부로 다시 만난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이 재결합을 기념하는 재혼신고식을 치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님과 함께’ 크라운제이-서인영-헨리 / JTBC ‘님과 함께’
‘님과 함께’ 크라운제이-서인영-헨리 / JTBC ‘님과 함께’
 
재혼 첫 날을 기념하기 위해 신고식을 올리기로 한 두 사람은 당일 SNS로 재혼신고식 소식을 알리며 ‘개미부부’의 팬들을 현장으로 초대했다.
 
이날 갑작스런 소식에도 자리를 찾아준 팬들 앞에서 재혼신고식이 진행되던 자리에는 가수 헨리가 깜짝 방문해 열기를 고조시키기도 했다.
 
시종일관 능청스러운 말투와 행동으로 웃음을 주던 헨리는 심지어 크라운제이-서인영에게 입맞춤을 요구하며 두 사람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후 서인영은 “8년 전에도 입맞춤을 한 적은 없었다. 이번이 처음이다”라며 안절부절했다.
 
헨리의 깜짝 방문으로 더욱 화려해졌던 크라운제이-서인영의 재혼신고식은 11월 1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홍석천, 왁스, 선우선과 함께 안면도로 떠난 ‘쇼윈도 부부’ 윤정수-김숙의 이야기도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