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가왕 자리 놓고 ‘큐피트’-‘팝콘소녀’-새 후보 3파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복면가왕 자리를 놓고 3명이 대 격돌한다.
 
이번주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지난 ‘2016 DMC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생방송된‘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에서 부활한 ‘심장어택 큐피트’의 등장으로, 현재 가왕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와 새로운 후보까지, 가왕 자리를 두고 3명이 부딪힌다.
 
제작진은 편견 없고 더욱 객관적인 판정을 위해 판정단 인원을 99명에서 199명으로 대폭 충원했고,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MBC를 대표하는 라디오 DJ들을 출전시켰다.
 
‘복면가왕’ 출연진 / MBC ‘복면가왕’
‘복면가왕’ 출연진 / MBC ‘복면가왕’
 
‘오늘 아침’의 DJ 정지영부터 ‘꿈꾸는 라디오’의 테이, ‘달빛낙원’의 박정아, ‘야간개장’의 미쓰라, ‘오후의 발견’ 김현철, ‘좋은 주말’의 이윤선과 신봉선까지, 청취자들에게 좋은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그 누구보다도 다양한 노래를 알고, 듣는 라디오 DJ들이 그 어느 때보다도 공정하고 편파 없는 추리를 펼칠 예정이다.
 
사상 최초 199명의 판정단이 참여한 끝을 알 수 없는 3파전의 결과는 10월 30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