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멜로디데이(MelodyDay) 차희, 수준급 그림 실력 과시…‘금손 아이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멜로디데이(MelodyDay) 차희가 수준급 그림 실력을 드러냈다.
       
지난 27일 멜로디데이(MelodyDay) 차희는 ‘차희의 그림을 그립시다’라는 타이틀로 V앱을 진행했다.
         
그는 이번 방송에서 라이브로 즉석에서 유화 그림 그리기에 나섰다.
                
멜로디데이(MelodyDay) 차희 V앱 ‘차희의 그림을 그립시다’ 영상 / 멜로디데이(MelodyDay) 차희 V앱 ‘차희의 그림을 그립시다’ 영상 캡처
멜로디데이(MelodyDay) 차희 V앱 ‘차희의 그림을 그립시다’ 영상 / 멜로디데이(MelodyDay) 차희 V앱 ‘차희의 그림을 그립시다’ 영상 캡처
               
어릴 적부터 그림에 남다른 조예를 보여온 차희는 일주일 전부터 유화 그리기에 도전했다.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도 직접 그린 유화 작품을 공개하며 화제가 됐다.
   
이날 멜로디데이(MelodyDay) 차희는 ‘그림을 그립시다(The Joy of Painting)’라는 방송을 기록적인 장수 프로그램으로 만들었던 미국의 유명 화가 故(고) 밥 로스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덥수룩한 아프로 헤어와 수염까지 붙이고 등장했다.
                       
그는 “그림에 대해 정식으로 배운 건 아니지만 여러분과 소통도 하고 그림도 같이 그릴 겸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연습 중이라는 故 밥 로스의 그림에 대해 묘사한 유화를 1시간가량 진행된 방송에서 속성으로 생생하게 그려나갔다.
                           
이와 같은 멜로디데이(MelodyDay) 차희의 모습은 레인보우(RAINBOW) 재경 등에 이은 새로운 금손 아이돌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멜로디데이(MelodyDay) 차희는 최근 아시아 최초로 열린 서울 이카루스드론 국제영화제의 진행자로 첫 MC도전에 나서 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