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광선, ‘더 케이투(THE K2)’ OST 출격… ‘시선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울랄라세션 출신의 만능 실력파 뮤지션 박광선이 tvN ‘더 케이투(THE K2)’ OST에 참여해 묵직한 발라드 곡을 선보였다.
 
등장인물 간 갈등이 치열해짐과 동시에 남녀주인공의 애틋한 로맨스도 나날이 깊어지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연출 곽정환, 극본 장혁린)’의 OST Part5 ‘시간이 멈춘듯’ 음원을 오는 29일 0시 공개한다.
 
박광선이 부른 ‘시간이 멈춘듯’은 외로운 늑대가 숲에서 꽃처럼 예쁜 소녀를 보고 마법에 걸린 듯 사랑에 빠졌다는 내용으로, 극 중 김제하(지창욱 분)의 고안나(윤아 분)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노래이다.
 
구슬픈 늑대의 울음을 연상케 하는 박광선의 허밍으로 시작하여 애처로운 멜로디가 이어지며 곡에 애절함을 더했으며, 감정을 절제하는 창법을 통해 제하의 마음을 더욱 호소력 있게 대변했다.
 
‘더 케이투(THE K2)’ / tvN ‘더 케이투(THE K2)’ 화면 캡처
‘더 케이투(THE K2)’ / tvN ‘더 케이투(THE K2)’ 화면 캡처
 
특히, ‘깊고 깊은 어둠 속 그 길을 밝혀주는 듯, 환하게 웃고 있는 너 왠지 따사로운 꽃 같아’ 등과 같이 사랑하는 마음을 그린 가사임에도 불구하고, 드라마의 어두운 분위기를 곡에도 고스란히 담아내어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것이 인상적이다.
 
지난 22일 방송된 10화에서는 사랑이 깊어진 제하와 안나가 키스를 나누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 둘의 애틋한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음을 알렸다.
 
하지만 동시에 제하는 최유진(송윤아 분)의 지시에 따라 박관수(김갑수 분)를 처리해달라는 임무를 맡게 되고, 이에 김실장(신동미 분)은 임무에 참여하는 다른 대원에게 제하의 목을 가져오라는 명령을 내려 앞으로의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될 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tvN ‘더 케이투’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은밀하고 강렬한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로, 명품 액션신과 어우러진 팽팽한 긴장감, 배우들의 숨막히는 열연에 매회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8시에 방영되며, 박광선이 참여한 OST Part5 ‘시간이 멈춘듯’은 오는 29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