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포커스]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눈길을 사로잡은 셀럽의 스타일리쉬한 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한 해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패션 행사 중 가장 큰 행사인 ‘서울패션위크’가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됐다.
 
많은 브랜드의 컬렉션과 컬렉션을 찾아준 스타들 그들이 어떠한 모습으로 컬렉션을 찾아 줬는지 알아보자.
 
# 뚜아후아-참스
 
뚜아후아와 참스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지난 10월 21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성황리 진행되었으며, 많은 셀럽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키-소유-효린-슬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키-소유-효린-슬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날 현장에는 샤이니 키, 씨스타 효린, 소유, 나다, 육지담, 혜박, 이혜정, 조타, 이선빈 등 많은 스타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주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포인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비비드 오렌지 컬러로 강렬한 스타일을 선보인 씨스타 소유와 효린은 미니 드레스와 매니시한 수트에 초커, 스컬 이어링 등을 매치해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으며, 그레이 수트로 댄디한 룩을 완성한 샤이니 키는 체인 링으로 시크한 감성을 더했다. 언프리티 랩스타의 주역 나다와 2016년 라이징 스타인 이선빈은 오버사이즈 룩에 초커를 매치해 강렬한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 카이
 
카이의 컬렉션은 10월 21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됐다.
 
이날 컬렉션에는 빈지노, 전효성, 효연, 천재노창, 양다일, 한해, 치타, 조권, 민 등 많은 스타가 참석했으며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쉬한 패션 감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빈지노-효연-전효성조권-민-치타-천재노창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빈지노-효연-전효성조권-민-치타-천재노창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빈지노는 편안한 느낌에 데님 팬츠와 심플한 흰 셔츠 위에 양쪽 무늬가 다른 독특한 느낌의 블루종을 착용했다. 효연은 롱슬리브 블라우스와 눈에 띄는 노란색의 슬릿 원피스를 매치했으며 노란색 스니커즈로 마무리했다.
 
천재노창은 와이드 팬츠와 강렬한 레드 색상의 코트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전효성은 체크 프린트 셔츠와 스커트로 깔끔하면서도 눈에띄는 패션을 완성했다.
 
# 커스텀멜로우
 
커스텀멜로우 컬렉션은 지난 10월 21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됐다.
 
이날 배우 이동휘, 이기우, 변요한, 박형식이 셀럽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변요한-박형식-이기우-이동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변요한-박형식-이기우-이동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동휘는 버튼 디자인이 돋보이는 롱 코트와 데님 팬츠 그리고 유니크한 쉐입의 선글라스로 감각적인 레트로 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으며, 변요한은 독특하게 그라데이션 된 재킷과 블랙 팬츠 그리고 심플한 타이로 모던한 수트 패션을 완성시키며 여심을 자극했다.
 
박형식은 평범한 듯 보이는 남색 슈트에 소라색 목폴라티를 레이어드해 입었으며 과하지 않은 청청패션을 완성 시켰다. 또한 자칫 너무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슈트 패션에 색상이 다른 티셔츠로 포인트를 주는 센스를 발휘했다.
 
# 프리마돈나 
 
프리마돈나 컬렉션은 10월 21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성황리 진행되었으며, 많은 셀럽이 눈에 띄는 패션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아인-재경-슬기-조이-손담비-전효성-예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유아인-재경-슬기-조이-손담비-전효성-예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셀럽으로는 배우 유아인, 손담비, 원더걸스 예은, 시크릿 전효성, 레드벨벳 슬기-조이, 레인보우 재경 등 많은 연예인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유아인은 연한 색상의 팬츠와 블랙 터틀넥에 소재가 돋보이는 재킷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레트로 룩을 완성했다.
 
손담비, 예은, 레드벨벳 조이는 뱀피 느낌의 스커트로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이며 많은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