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투알이(E2RE), 이선균-오연서 출연 ‘깊은밤 슬픈노래’ 뮤직비디오 ‘제작비만 3억 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E2RE(이투알이)가 ‘억’소리 나는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사진=이투알이(E2RE) '깊은밤 슬픈노래' 뮤직비디오 스틸

E2RE(이투알이)의 소속사 CS 해피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31일(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깊은밤 슬픈노래’ 뮤직비디오는 주연을 맡은 배우 이선균, 오연서의 열연과 3억 원의 제작비용이 투자되어 화려한 볼거리들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번 ‘깊은밤 슬픈노래’ 뮤직비디오는 영화 ‘도둑들’에서도 사용된 바 있는 하루 촬영 비용만 수 천 만원에 달하는 와이어 캠 장비를 동원해 인천 송도에서 나흘간 올로케로 촬영되었으며, 특히 수 천 만원을 호가하는 일본 고급 자동차의 아찔한 폭파신까지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1990년대 블록 버스터 뮤직비디오의 재등장을 연상케 했다.
 
E2RE(이투알이)의 첫 번째 데뷔 앨범 ‘Break out in November’의 타이틀곡 ‘깊은밤 슬픈노래’는 히트곡 메이커 전해성 작곡가의 곡으로, 아날로그 적인 감성의 멜로디와 E2RE(이투알이) 멤버들의 탄탄한 보컬이 잘 어울러진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다.
 
한편, E2RE(이투알이)는 오는 11월 2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깊은밤 슬픈노래’로 데뷔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