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포커스]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男 셀럽의 슈트 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남자 셀럽들이 다양한 슈트 패션을 선보였다.
 
이번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는 아이돌 가수부터 모델, 배우까지 다양한 셀럽들이 참가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셀럽들 뿐만아니라 그들이 선보인 다양한 디자인의 슈트가 보는 재미를 더했다.
 
# 그레이
 

조타는 옷깃과 손목에 원형 스터드가 박힌 재킷 안에 평범한 흰 티셔츠를 입어 평범한 듯 유니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운동화로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매드타운 조타-샤이니 키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매드타운 조타-샤이니 키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키는 옷 전체에 스터가 박힌 유니크한 슈트를 입었으며 안에는 검정색 셔츠로 레이어드했다. 또한 쉼표머리와 시크하게 돌려 쓴 모자로 패션 아이콘다운 감각을 뽐냈다.
 
# 네이비
 
이동휘는 검정색 목 폴라티와 남색 계열의 롱 코트로 상의를 꾸몄고 하의는 밝은 청색의 바지로 포인트를 줬다. 또한 발목이 살짝 드러나는 검정색 로퍼로 슈트룩을 완성시켰다.
 
이동휘-박형식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동휘-박형식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박형식은 평범한듯 보이는 남색 슈트에 소라색 목폴라티를 레이어드해 입었으며 촌스럽지 않은 청청패션을 완성 시켰다. 또한 자칫 너무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슈트패션에 색상이 다른 티셔츠로 포인트를 주는 센스를 발휘했다.
 
# 유니크
 
강철웅은 검은색 목폴라에 스트라이프 슈트를 매치해 프레피룩을 완성시켰다.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패션이였지만 강철웅의 완벽한 비율로 세련되게 소화했다.
 
강철웅-변요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강철웅-변요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변요한은 평범한 흰색 셔츠와 블랙 팬츠에 독특한 색상의 변화가 있는 자켓으로 포인트를 줬다. 또한 멋스럽게 기른 수염은 변요한만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