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헌집줄게 새집다오’ 강남, 새 보금자리 5층 건물 최초공개…‘알뜰살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가수 강남이 통장잔고 3422원의 주인공에서 5층 건물의 주인이 됐다.
 
오는 27일(목) 방송되는 ‘헌집줄게 새집다오2’(이하 ‘헌집새집2’)에서는 가수 강남이 출연해 폐가 같던 집을 허물고 지은 새 건물을 공개한다. 또한 멘토 임성빈 디자이너와 함께 자신의 공간을 셀프 인테리어 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헌집줄게 새집다오’ 강남 /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
‘헌집줄게 새집다오’ 강남 /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
 
통장잔고 3422원의 주인공인 강남은 5층 규모의 새 건물을 지어 건물주로 거듭나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그 동안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등장한 강남의 집은 건축한 지 30년이 넘은 오래 된 단독 주택으로 수돗물을 틀면 녹물이 나오고, 바퀴벌레가 득실거리며 벽에는 금이 가 있어 금방이라도 무너질 것 같은 낡은 모습이었다. 이런 집에서 살던 강남은 세탁기를 돌릴 때도 녹물을 받아낸 뒤 세탁기를 돌렸고, 곰팡이 때문에 비염으로 고생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기도 했다.
 
이에 강남은 “집이 너무 낡아 언제든 무너질 수 있던 상황이었기 때문에 활동을 하는 동안 쇼핑도 하지 않고 최소한의 식대만 사용하며 차곡차곡 모은 돈을 전부 투자해 새 건물을 짓게 됐다”라고 밝혔다.
 
과연 금방이라도 허물어질 듯 했던 낡은 주택은 어떻게 변했을지, 알뜰살뜰한 성향으로 주워온 가구들을 스스럼없이 사용하며 살던 강남이 건물주가 되어 새로 이사한 집은 어떤 모습일지는 오는 10월 27일(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헌집새집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