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상엽, “찌질남의 롤모델은 ‘내 아내의 모든 것’ 이선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이상엽이 찌질남의 롤모델로 이선균을 뽑았다.
 
남편이 아내의 불륜을 알게 된 뒤 SNS에서 익명의 사람들과 교감하는 내용을 그리는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26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에 위치한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JTBC 새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제작발표회에는 김석윤PD를 비롯한 배우 이선균, 송지효, 김희원, 예지원, 이상엽, 권보아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MBC ‘미스코리아’ 이후 2년여 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하는 이선균과 tvN ‘구여친클럽’ 이후 1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송지효의 만남으로 시작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은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상엽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상엽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슈퍼맘 아내의 바람을 안 애처가 남편과 익명 댓글러들의 부부갱생프로젝트를 다룰 유쾌한 코믹바람극으로, 이선균·송지효, 김희원·예지원, 이상엽·권보아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세 커플로 분해, 커플들의 현실적인 문제들을 경쾌하고 코믹하게 그리며 안방극장에 특급 바람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날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제작발표회에서 이상엽은 권보아에게만 찌질해지는 역할을 연기하는 것에 대해 “원래 시작은 멋있음과 찌질함을 반반으로 생각했는데 연기를 하다보니 멋있음은 1, 2 정도 밖에 없는 거 같다”라며 “찌질함이 주인 거 같다. 찌질함의 최고조를 계속 갱신하게 돼서 보시면 재밌을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상엽은 ‘찌질남’의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이선균을 꼽으며 “‘내 아내의 모든 것’의 이선균님이다. 제가 정말 존경하는 분이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JTBC 새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오는 2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