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캐리어를 끄는 여자’, 결방 아쉬움 달래줄 미공개 비하인드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캐리어를 끄는 여자’ 배우들의 미공개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MBC 월화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극본 권음미/연출 강대선•이재진/제작스튜디오 드래곤)가 반환점을 돌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풀어내고 있다. 10회에서는 역대급 함정에 빠지는 함복거(주진모 분)와 마지막 사법고시를 앞둔 차금주(최지우 분)의 위기 등 쫄깃한 긴장감을 예고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10월 26일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진은 지난 25일 KBO 플레이오프 야구 중계로 인해 10회가 결방되며, 아쉬움에 가득 차 있을 시청자들을 위해 ‘캐리어를 끄는 여자’ 촬영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단란하고 화기애애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캐리어를 끄는 여자’ 팀의 돈독한 팀워크가 돋보이며, 사진 한 장, 한 장마다 담긴 배우들의 밝은 얼굴이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하고 있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출연진 /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캐리어를 끄는 여자’ 출연진 /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먼저 최지우와 주진모, 그리고 송수현의 즐거운 시간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최지우와 주진모는 노숙소녀 사건의 피해자 민아 역으로 출연 중인 송수현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나란히 앉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이 훈훈해 보인다.
 
극 속에서 보던 것과는 전혀 다른 배우들의 모습도 시선을 모은다. 물오른 악녀 연기를 펼치고 있는 전혜빈(박혜주 역)은 상큼한 미소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극중 치열한 법정 공방을 펼쳤던 이준(마석우 역)과 민성욱(최검사 역)은 더없이 친밀한 모습으로, 또 강렬한 악역 존재감을 남긴 장현성(이동수 역)은 푸근한 모습으로 색다름을 자아내고 있다.
 
누굴 찍어도 유쾌한 배우들의 모습은 활기찬 현장 분위기를 전한다. 귀여운 애교로 현장을 녹이고 있는 최지우, 장난기 가득한 얼굴의 주진모, 리허설 중 웃음이 터진 이준, 대본 연습을 하다가도 친절히 포즈를 취해주는 진경(구지현 역), 김병춘(황사무장 역), 배누리(오안나 역)까지. 비하인드 사진에서는 배우들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가득 담겨 있다.
 
제작진은 “촬영장이 화기애애하다. 그만큼 배우들끼리의 연기 호흡도 최고다. 바쁘게 이어지는 촬영에도 최고의 분위기와 호흡을 만들기 위해 모두가 노력하고 있다. 최선을 다해 촬영을 하고 있는 만큼 더욱 재밌는 이야기로 찾아 뵐 수 있을 것이다. 다음 주에 방송될 10회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월화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특유의 매력과 재치로 서초동 바닥을 주름잡던 여성사무장이 한 순간의 몰락 이후, 자신의 꿈과 사랑을 쟁취하며 재기에 성공하는 성장 스토리와 법정 로맨스. 10회는 31일(월)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