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깐달걀 피부 만들어줄 ‘홈메이드 화장품 5가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피부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수많은 화장품들이 출시됐지만, 확실한 효과를 보증하는 제품은 그리 많지 않다.
 
특히 몇몇 화장품에 포함돼 있는 화학성분과 인공향료는 자극적이기 때문에 오히려 당신의 모공을 더 넓어지게 할 수 있다.
 
Lifestyle Tips
Lifestyle Tips
 
여기 울퉁불퉁 보기 싫게 튀어나온 모공을 없애주고 매끈매끈한 '깐달걀 피부'를 만들어줄 '홈메이드 화장품' 5가지가 있다.
 
아래의 꿀팁을 참고해 가을·겨울에도 비단결 같은 피부를 만들어보자.
 
1. 물 + 베이킹소다
 
물과 베이킹소다를 각각 2 큰스푼 씩 그릇에 넣은 후 잘 섞는다. 이를 얼굴에 잘 도포한 다음 15분 후 시원한 물로 씻어낸다.
 
2. 달걀 흰자 + 레몬 주스
 
달걀 흰자 2개와 레몬 주스 몇 방울을 섞어 얼굴에 올려둔 뒤 물로 헹궈낸다. 이 방법은 당신의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고 각질을 제거해줄 것이다.
 
3. 토마토 + 라임 주스
 
토마토 주스에 라임 주스 2~4방울을 더해준다. 용액을 화장솜에 듬뿍 적셔 15분간 얼굴에 올려둔 후 물로 씻어낸다.
 
4. 아몬드 + 라임 주스
 
하루 동안 물에 불린 아몬드를 으깬 후 라임 주스 한 스푼을 더한다. 30분 정도 피부에 올려둔 뒤 물로 닦아낸다.
 
5. 레몬 + 파인애플 주스
 
레몬 반 쪽을 짜낸 즙에 파인애플 주스 반 컵을 잘 섞어준다. 천에 이 용액을 적신 후 얼굴 위에 5분 가량 올려놓은 다음 찬 물로 헹궈내면 끝.

Tag
#피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