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정규 3집 ‘Pink Revolution’ 공식 활동 마무리 “행복한 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에이핑크가 정규 3집 'Pink Revolution'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에이핑크는 23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정규 3집 'Pink Revolution'의 타이틀 곡 '내가 설렐 수 있게'의 공식 활동을 마감했다.
 
지난 달 26일, 정규 3집 'Pink Revolution'을 발표한 에이핑크는 타이틀 곡 '내가 설렐 수 있게'로 각종 음악 방송과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프로그램 등 방송활동뿐만아니라 전국 팬 싸인회와 미니 팬미팅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에이핑크(Apink) / PlanA ENT
에이핑크(Apink) / PlanA ENT
 
에이핑크의 3집 정규 앨범 'Pink Revolution'은 1년 2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에이핑크의 성장과 변화를 담은 앨범이다.
 
에이핑크 멤버들이 기획, 제작 회의에 직접 참여했을뿐만 아니라 의상과 콘셉트안까지 적극적으로 제안하며 각별한 애정을 쏟아 더욱 의미를 더했다. 
 
타이틀 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그동안 에이핑크가 보여주었던 청순 컨셉에 한층 더 깊어진 여성스러운 매력과 성숙함을 더해 새로운 시도를 성공적으로 이루었다는 점에서 긍정적 평가를 받는다.
 
에이핑크로서는 처음 선보이는 힙합리듬이 가미된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댄스곡인 '내가 설렐 수 있게'는 아름다운 기타 선율에 어우러지는 에이핑크만의 감성 보컬과 청순한 매력이 극대화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내가 설렐 수 있게'는 음원이 공개되자 각종 음원 사이트 1위 석권과 함께  아시아 4개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국민 걸그룹의 위상을 과시했다.
 
에이핑크는 '짧은 활동기간동안 아쉬운점도 많지만 저희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렸다는 점에서 뿌듯하고 팬분들과 즐겁게 활동해서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앞으로 에이핑크로도 개인으로도 다양한 활동 보여드릴테니 기대해주세요!'라고 아쉬운 활동 마무리 소감을 남겼다.
 
이번 앨범 'Pink Revolution'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새로운 컨셉의 시도에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올린 에이핑크가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음악적 변화에 기대감을 갖게한다.
 
한편, 에이핑크는 11월 아시아투어를 개최하고 대만, 싱가폴 등 해외 팬들을 찾아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