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막돼먹은 영애씨’, 인물 관계도 공개부터 폭소 만발… ‘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열 다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막돼먹은 영애씨'는 어떤 것이 바뀌었을까?
 
오는 10월 31일(월) 밤 11시 첫 방송되는 tvN '막돼먹은 영애씨 15'가 스토리 변화를 한눈 에 볼 수 있는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막영애15' 인물관계도에는 지난 시즌과 달라진 모습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낙원사 건물과 등장인물이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캐릭터들이 기존 배역들과 한층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개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주인공 이영애를 둘러싼 주변 인물들의 역할 변화가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올해 서른 아홉 살이 된 이영애(김현숙 분)가 창업한 '이영애 디자인'에는 김혁규(고세원 분)이 이름을 올려 처형과 매제 간 특급 케미에 힘입은 활약을 예고했다. 매 시즌 눈치 제로에 허당 매력을 과시하며 웃음을 담당해 온 김혁규가 '이영애 디자인'에서 톡톡한 몫을 해낼지 기대감이 높아지는 상황.
 
이영애가 떠난 뒤 새 식구를 맞이한 낙원사에도 심상치 않은 바람이 불어닥칠 전망이다. 사장 조덕제(조덕제 분)가 이끌어가는 낙원사에는 디자인팀 사원으로 이수민(이수민 분)이 합류하면서 조직 구성이 한층 풍성해졌다. 더욱이 낙원사 아래층에 위치한 점포에는 '임대 완료'라는 알림 문구가 적혀있을 뿐, 정체는 베일에 가려져 있어, 어떤 세입자가 들어와 낙원사에 변화를 몰고 올지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 인물관계도 / tvN ‘막돼먹은 영애씨’
‘막돼먹은 영애씨’ 인물관계도 / tvN ‘막돼먹은 영애씨’
 
1. 낙원사 사무실
 
낙원사 사무실은 구성원의 변화가 눈길을 끈다. 6명이 함께 치열한 일과를 해치우는 낙원사 사무실은 이번 시즌 가장 다사다난한 일상 이야기가 담길 '핫 플레이스'가 될 전망. 특히 지난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라미란(라미란 분)은 "과장이었던 라미란이 작년에 부장으로 승진해 진상 어벤져스로서 면모를 보여주겠다"고 밝힌 바 있어, '라 부장'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진상 캐릭터의 매력을 뽐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디자인팀 사원'으로 라 부장의 후배가 된 이수민은 치명적인 '차도녀' 매력으로 낙원사 식구들의 뒷목을 잡게 할 예정. 능청스럽고 예측 불가한 그녀의 행동이 이번시즌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2. 이영애 디자인
 
지난 시즌 '사장' 타이틀을 거머쥔 이영애가 이끄는 '이영애 디자인'에는 '영채 남편' 김혁규의 얼굴이 눈길을 끈다. 그동안 백수 생활로 주변 사람들의 안타까운 시선을 한 몸에 받았던 혁규가 이영애 디자인에 입사하며 생산적인 인물로 거듭나게 될지 주목된다. 영애-혁규가 꾸리는 가족회사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제작진은"이번 시즌에서 혁규가 극 초반부터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혁규의 달라진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3. 임대 완료?
 
한편 인물관계도에서 유일하게 등장인물이 비어있는 낙원사 건물 1층은 '임대 완료'라는 문구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1층을 빈 공간으로 놔두지는 않을 것이다. 어떤 새로운 인물이 입주할 지 기대해 달라"고 귀띔, 어떤 인물들이 등장해 낙원사 식구들과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갈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4. 영애네 집
 
때로 모질게 영애를 책망하지만 누구보다 영애를 사랑하는 식구들, '영애네 집'에는 반가운 얼굴들이 자리를 지킨다. 여전히 지극한 자식 사랑을 보여주는 영애 아버지 이귀현(송민형 분)과 딸의 결혼을 그 누구보다 간절히 바라는 어머니 김정하(김정하 분)가 변함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 또한 이번 시즌 육아와 일을 모두 해내는 '슈퍼우먼'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줄 이영채(정다혜 분)의 활약도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新)구(舊) 캐릭터의 환상 호흡으로 돌아온 tvN '막돼먹은 영애씨 15'는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후속으로, 오는 10월 31일(월) 밤 11시에 첫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