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하기 때문에’,유쾌한 분위기의 메인 포스터 2종 공개…‘11월 16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사랑하기 때문에’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11월, 대한민국을 따뜻하게 힐링 시켜줄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제공/배급: NEW, 제작: ㈜AD406 감독: 주지홍,출연: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선우용여, 성동일, 배성우, 임주환, 김윤혜, 오나라, 김사희, 장도윤, 김강훈)가 국민 사랑꾼이 총출동한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기억 상실 작곡가 이형(차태현)이 사랑에 서툰 사람들의 몸(?)을 끊임없이 갈아타며 벌어지는 웃음빵빵 힐링코미디 ‘사랑하기 때문에’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마음에 쏙 들어갈 준비를 마쳤다.
 
‘사랑하기 때문에’ 메인 포스터 / NEW
‘사랑하기 때문에’ 메인 포스터 / NEW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이유도 모른 채 사랑에 서툰 사람들의 ‘몸’ 속에 자꾸만 들어가게 되는 기억 상실 작곡가 이형과 유일하게 그의 비밀을 믿어주는 엉뚱소녀 스컬리, 그리고 사랑에 서툰 사람들의 기분 좋은 순간을 포착했다. 이형과 스컬리가 필요한 사람들의 ‘몸’ 속에 들어가 ‘마음’을 책임져 줄 이형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남이 님이 될 때까지 우리가 책임집니다!”, “국민 사랑꾼 총출동!”이라는 카피는 11월, 국민 사랑꾼들이 함께할 유쾌한 여정을 궁금케 한다. 
 
‘사랑하기 때문에’ 메인 포스터 / NEW
‘사랑하기 때문에’ 메인 포스터 / NEW
 
차태현, 김유정 두 배우의 꿀케미와 서현진, 성동일, 배성우 등 대세배우들의 찰떡호흡에 대한 기대치가 점점 올라가고 있는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는 메인 포스터 공개로 영화에 대한 관심과 호감이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국민 사랑꾼들의 총출동을 알리는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 전 국민을 웃고 사랑하게 할 준비를 마친 ‘사랑하기 때문에’는 오는 11월 16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