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원에이포(B1A4) 산들, 솔로 활동 마무리…“많이 배울 수 있었던 활동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무공해 발라더’ 산들이 3주 간의 솔로 활동을 마무리 지은 소감을 밝혔다.
 
산들은 지난 22일 MBC ‘쇼! 음악중심’ 무대를 끝으로 첫 솔로 앨범 ‘그렇게 있어 줘’의 의 3주간의 활동을 종료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산들은 “많이 배울 수 있었던 활동이었어요! 처음 도전하는 솔로활동이라 페이스 조절이나 노래 부르는 창법 등 고민이 많았는데 처음이라 너무 미숙했지만 마지막 쯤에는 확실하게 알게 된 것 같아요. 창법도 ‘아 이게 나구나’, ‘목소리 톤이나 이것 저것 생각할 필요가 없었구나’라던지, .페이스조절도 ’가끔은 쉬어줘야 하는구나’, ‘너무 열심히 하는 것도 답은 아니구나’ 하면서 몸으로 느껴졌고, 몸이 기억했기 때문에 다음 번 앨범이 더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앞으로 항상 새로운 도전을 통해 점점 성숙해져가는 가수 산들의 모습 많이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그동안 ‘그렇게 있어 줘’를 사랑해주시고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사랑해요! 바나”라고 아쉬운 소감을 전했다.
 
비원에이포(B1A4) 산들 / WM ENT
비원에이포(B1A4) 산들 / WM ENT
 
B1A4의 메인 보컬 산들은 지난 4일 솔로 데뷔 앨범 ‘그렇게 있어 줘’를 발매. ‘무공해 발라더’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써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그렇게 있어 줘’는 아직 누군지 모르지만 언젠가 만나게 될 그 사람을 위한 노래를 부르고 싶다는 산들의 이야기를 듣고 박원이 만든 노래다.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상위권에 안착해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으며, 오늘(4일) 오전 9시 기준으로 네이버뮤직, 벅스 등 2개 차트에서 1위와 엠넷 2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성공적으로 솔로 앨범 활동을 마친 산들은 당분간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