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박시연, 고혹미 넘치는 화보와 ‘뷰티 노하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박시연이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종영한 JTBC 금토 드라마 ‘판타스틱’에서 정치 명문가 며느리인 백설 역으로 열연한 박시연이 코스모폴리탄 11월호에서 고혹미 넘치는 화보와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박시연은 자신만의 맑고 촉촉한 스킨케어부터 안티에이징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요즘 즐기는 립 메이크업 시크릿까지 모두 공개했다.  
 
박시연 / 코스모폴리탄
박시연 / 코스모폴리탄
 
드라마 ‘판타스틱’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완벽한 피부 컨디션을 자랑한 그녀는 비결을 묻는 질문에 “이게 다 열정적인 홈 케어 덕분이에요. 촬영이 없는 날에도 피부 관리를 늘 열심히 하기 때문에 피부 컨디션 기복이 별로 크지 않아요”라며 꾸준한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이목구비가 뚜렷해 베이스 메이크업이 조금만 두꺼워도 인상이 강렬해져요. 그래서 화보 촬영을 할 때는 어떤 메이크업을 해도 상관없지만 드라마나 영화를 촬영할 때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최대한 가볍게 표현하려고 해요.”라며 반사판 베이스 메이크업 비결을 밝히기도.
 
박시연 / 코스모폴리탄
박시연 / 코스모폴리탄
 
더불어 “가을에는 무게감 있는 톤온톤 의상을 입어요. 이럴 때 입술에 베리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얼굴 톤은 화사해지면서 고급스러운 가을 룩이 완성돼요”라고 그녀만의 가을 메이크업과 스타일링 팁을 전수했다.
 
작품을 위해서라면 쇼트 커트든 백발마녀든 어떤 모습으로도 도전할 각오가 돼 있다는 열정 넘치는 배우 박시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1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