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준수, ‘초상화 그리기’ 영상 공개…‘못하는게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김준수가 샤리안이 아니라 샤배질로 변신해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3일) 오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김준수의 ‘초상화 그리기’ 영상이 공개됐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속 ‘도리안’ 캐릭터를 직접 그리며 특급 미술실력을 뽐낸 김준수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김준수 / 씨제스 ENT
김준수 / 씨제스 ENT
 
영상 속 김준수는 극 중 화가 ‘배질’의 앞치마를 빌려 입고 대기실 한 켠에 마련된 이젤 앞에 앉아 초상화를 그리기 시작했다. 미술에 자신이 없다고 말한 것도 잠시, 이내 진지한 모습으로 연필을 들고 빠르게 초상화를 완성해내며 화가로 완벽 변신했다. 특히 머리카락의 디테일과 명암까지 표현하며 뛰어난 미술 실력을 과시해 팬들의 폭발적인 찬사를 이끌어내고 있는 것.
 
김준수의 ‘초상화 그리기’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못하는 게 없는 김준수! 이쯤 되면 사기 캐릭터!”, “오늘은 김준수 ‘샤리안’ 아니고 ‘샤배질’이네~”, “배질로 변신해서 초상화 그리는 게 왜 이렇게 귀여운지! 그림도 잘 그리네~”, “영상 보는 내내 엄마 미소! 광대가 저절로 상승하는 신기한 현상!”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준수의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오는 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