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귀에 캔디’ 성훈, 상남자 외모와 상반되는 천상 사랑꾼 면모…매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배우 성훈의 매력에 시청자들이 푹 빠졌다.
 
어제(20일) 방송된 폰중진담 리얼리티 tvN ‘내 귀에 캔디’(연출 유학찬)에선 데뷔 이후 첫 리얼리티 예능에 출사표를 던진 성훈이 상남자 외모와는 상반되는 천상 사랑꾼의 면모부터 천진난만한 아이 같은 모습까지 끝없는 화수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내 귀에 캔디’ 성훈 / tvN ‘내 귀에 캔디’ 방송 캡처
‘내 귀에 캔디’ 성훈 / tvN ‘내 귀에 캔디’ 방송 캡처
 
이날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풍기며 첫 등장한 성훈은 전직 수영선수다운 수영실력으로 명불허전의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특히 성훈의 트레이드마크인 태평양 같은 어깨와 조각 같은 외모는 많은 이들을 한없이 설레게 만들었다.
 
이처럼 강렬한 외모로 첫 리얼리티의 시작을 알린 성훈은 캔디를 만난 후 숨길 수 없는 반전미를 살포하기 시작했다. 재미없는 자신의 이야기에도 예쁘게 웃어주는 밝은 캔디를 원했던 그는 막상 캔디 ‘분홍’과의 본격적인 통화를 앞두고 안절부절 못하며 긴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본인을 ‘금사빠(금방 사랑에 빠지는 사람)’라고 밝힌 성훈은 점점 캔디의 한마디, 한마디에 반응하며 설레어했다. 혼자 한강에 있다는 캔디의 말에 단숨에 달려가 숨이 차게 연을 날리며 뿌듯해하는 모습은 성훈의 천진함과 순수함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었다.
 
더불어 화려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성훈의 집은 여느 혼자남과 별다를 바 없었기에 더욱 인간적이었고 친근했다. 지극히 평범하고 꾸밈없는 일상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배가시켰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성훈, 캔디가 무슨 말만 하면 어쩔 줄 몰라 하는 거 진짜 매력있음! 너무 귀여워”, “성훈이랑 나랑 닮았네. 자취방이.. 인간미 제대로임~”, “와 드라마에서는 능글거리는 게 장난 아니었는데..반전 매력이 지킬 앤 하이드 급이네”, “다음 주 목요일 언제오나요? 성훈이랑 분홍이 꽁냥대는 거 기다릴 생각에 벌써 현기증 남” 등 열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내 귀에 캔디’를 통해 그동안 가려졌던 성훈의 진짜 매력이 하나둘씩 드러나며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이에 다음 주 방송에선 캔디를 통해 어떤 면면들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성훈의 매력이 폭발할 tvN 폰중진담 리얼리티 ‘내 귀에 캔디’는 다음 주 목요일(27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