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판타스틱’ 김현주-주상욱-박시연-지수, 종영 2회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영을 앞두고 있는 ‘판타스틱’ 배우들이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와 함께 본방사수 독려 사진을 공개했다.
 
21일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연출 조남국, 극본 이성은, 제작 에이스토리) 측은 마지막까지 ‘판타스틱’을 향한 관심과 사랑을 당부하는 김현주, 주상욱, 박시연, 김태훈, 지수의 ‘막방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와 사진을 전해왔다.
 
‘판타스틱’은 시한부 소재에도 불구하고 매회 유쾌한 웃음과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으며 뻔하지 않은 전개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시한부 판정에도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던 소혜(김현주 분)-해성(주상욱 분), 전국의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설(박시연 분)-상욱(지수 분)의 로맨스, 그리고 매회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전했던 소혜의 시한부메이트 준기(김태훈 분). 이들은 각양각색의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판타스틱’ 출연진 / 에이스토리
‘판타스틱’ 출연진 / 에이스토리
 
이에 소혜 역할로 ‘갓현주’의 클래스를 다시 한 번 입증한 김현주는 “어떻게 시간이 흐른 줄도 모를 정도로 즐겁게 촬영한 드라마였다. 어느덧 종영을 앞두고 있는데 그동안 ‘판타스틱’과 소혜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판타스틱’의 마지막을 꼭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고, 오늘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발연기 장인’ ‘발카프리오’ 류해성 역으로 데뷔 이후 가장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감행했던 주상욱은 “해성이라는 캐릭터로 인해서 ‘판타스틱’ 안에서 다양한 연기를 보여드린 것 같다. 해보지 않았던 역할이라 저 역시도 촬영을 하면서 신선했고, 재밌었다. 벌써 마지막이 다가왔다고 생각하니 많이 아쉽다. 지금까지 드라마를 시청해주셔서 감사하고,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을 잊지 않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백설 캐릭터로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해 ‘답답이’와 ‘걸크러쉬’ 극과 극을 오가는 매력을 보여준 박시연은 “함께 마음 아파해주시고, 백설의 새로운 삶을 응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마지막까지 ‘판타스틱’한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달릴테니 끝까지 함께해달라”며 ‘센 언니’ 설다운 화끈한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박시연과 함께 풋풋하면서도 아찔한 로맨스를 펼치며 ‘누나씨’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국민 동생씨’ 지수는 “훌륭한 작품에 참여하여 좋은 선배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을 만날 수 있어 행복했다. ‘판타스틱’은 많은 사람에게 따뜻함을 선사한 드라마였다. 때론 순수하고 때론 듬직한 ‘상욱’ 캐릭터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분께도 진심으로 감사하고, 마지막까지 본방사수를 부탁드린다”며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준기 캐릭터를 통해 ‘웰다잉’ 메시지를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매회 감동과 위로를 건넨 김태훈은 “준기가 전한 ‘힐링 메시지’ 덕분에 저 역시도 촬영을 하면서 많은 생각을 했고, 위로도 받았던 것 같다. 다른 작품들도 모두 소중하지만 준기라는 캐릭터와 헤어지는 것이 많이 아쉽다. 준기를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감사하고, 준기의 ‘시한부메이트’였던 소혜와 준기의 동생이 된 해성이 커플을 끝까지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며 드라마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판타스틱’ 제작관계자는 “흠 잡을 곳 없는 배우들의 열연과 탄탄한 대본, 세심한 연출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판타스틱’이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지금까지도 어느 한 장면을 꼽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명장면과 명대사가 나왔지만, 남은 2회에서도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고 ‘심쿵’하게 할 장면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소혜에게 마지막까지 희망을 주고 떠난 준기와 ‘시한부 메이트’ 준기의 죽음으로 슬퍼하는 소혜(김현주 분)의 곁을 묵묵하게 지켜주는 해성의 사랑이 큰 감동을 선사하며 두 사람의 ‘오늘만 사는’ 로맨스가 어떻게 마무리가 될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더불어 설과 상욱의 순수하고 풋풋한 로맨스가 어떤 결말을 맺을지 주목된다.
 
종영까지 2회만을 남긴 ‘판타스틱’ 15회는 오늘(21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