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구, 따뜻함과 차가움 오가는 ‘분위기 끝판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진구가 월간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11월호에서 매력을 뽐냈다.
 
11월 방영 예정인 MBC 드라마 ‘불야성’ 촬영에 한창인 진구는 ‘그라치아’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드라마의 감상 포인트도 짚어주었다. “이요원씨와 유이씨 두 여자의 ‘워맨스’가 굉장히 볼만할 거예요. 두 여자 모두 거칠고, 야망 있고, 욕심 많은 캐릭터죠. 어떻게 보면 그 동안 재벌 드라마에서 남자들이 했던 걸 이요원, 유이씨가 하고, 비련의 여주인공 역할을 제가 하고 있는 듯한 느낌도 들어요.”
 
‘태양의 후예’의 ‘서상사’로 프랑스,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곳곳에 해외 팬들의 사랑을 얻고 있지만 여전히 덤덤하려고 노력한다는 진구. “기분 좋고 감사한 일인 건 맞지만 ‘봤지? 내가 이 정도야’ 이건 으쓱거림은 전혀 없어요. 전 아직도 지금의 상황이 믿기지가 않아요. 이 또한 금방 사그라질 것도 알고요. 제가 바라는 건 죽을 때까지 연기하는 거예요. 나이가 들면 대사 외우는 것도 밤샘 촬영도 버겁겠지만, 가능한 한 오래 연기하길 바라요. 그래서 요즘엔 건강관리도 잘하려고 노력하죠.”
 
진구 / 그라치아
진구 / 그라치아
 
진구의 심쿵 화보와 진중한 인터뷰는 10월 20일 발행된 패션지 ‘그라치아’ 11월호(통권 제 84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진구 / 그라치아
진구 / 그라치아

Tag
#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