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와이파이 기능 탑재된 ‘스마트 운동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와이파이가 내장된 스마트 운동화가 출시돼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지난 17일(현지 시간) IT 전문 매체 매셔블은 와이파이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 운동화 '버진 아메리카 퍼스트 클래스 슈(Virgin America First Class Shoe)'에 대해 소개했다.
 
운동화 제작 회사 'Eleven Inc'에서 제작한 해당 운동화는 비행기 1등석을 콘셉트로 만든 것으로 다양한 기능이 내장돼 있다.
 
YouTube 'Eleven Inc'
YouTube
 
그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핫스팟을 사용할 수 있어 해당 운동화를 신고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 밖에도 해당 운동화에는 비디오 기능과 스마트폰 충전 기능이 내장돼 있다. 해당 운동화로 영상을 보고 싶다면 스마트폰에 USB 잭을 연결한 뒤 신발 옆쪽에 있는 콘센트에 꼽으면 된다.
 
한편 버진 아메리카 퍼스트 클래스 슈는 현재 인터넷 경매 사이트 '이베이'에서 4,950 달러(한화 약 561만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세상에 단 한 켤레뿐인 한정판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