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준상, 제이 앤 조이 20 연말 콘서트 ‘THE FACE’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유준상이 연말 콘서트 ‘THE FACE’를 개최한다.
              
나무엑터스는 12월 31일 유준상의 제이 앤 조이 20(J n joy 20) 연말 콘서트 ‘THE FACE’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The FACE’는 유준상이 준비 중인 새 앨범의 타이틀로 2013년에 발표 한 1집 앨범 ‘JUNES’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개인 앨범이다. 
         
유준상 제이 앤 조이 20 연말 콘서트 ‘THE FACE’ 포스터 / 나무엑터스
유준상 제이 앤 조이 20 연말 콘서트 ‘THE FACE’ 포스터 / 나무엑터스
         
이번 앨범에서는 20년이 넘는 시간을 무대와 브라운관에서 켜켜이 쌓아 온, 성실하게 지켜온 배우 유준상의 아름다운 얼굴이 음악으로 담길 예정이다.
      
유준상의 연극 무대로 막을 여는 ‘The FACE’ 콘서트는 새 앨범 ‘The FACE’ 수록곡은 물론이고 기타리스트 이준화와 함께 만든 ‘제이 앤 조이 20(J n joy 20)’의 다정한 음악들, 지난 8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세계음악영화의 흐름(국제경쟁부문)에 초청된 영화 ‘내가 너에게 배우는 것들’의 음악과 여행 이야기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그리고 뮤지컬 ‘그날들’, ‘프랑켄슈타인’, ‘삼총사’ 등 유준상을 각인시킨 뮤지컬 넘버들에 대해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한편, 유준상의 연기와 음악, 그리고 사람 이야기를 나눌 ‘The Face’ 콘서트 티켓은 20일 낮 12시부터 인터파크와 세종문화회관 예매사이트에서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