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김영광-이수혁, 3인의 로맨스 예고하는 포스터 공개…‘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의 수애-김영광-이수혁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4일 첫 방송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이하 ‘우사남’) 측은 수애-김영광-이수혁의 3인 포스터가 공개돼 올 가을을 강타할 ‘설렘주의보’를 예고하고 있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김영광-이수혁 / 콘텐츠케이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김영광-이수혁 / 콘텐츠케이
 
‘우사남’은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올 가을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태평양 어깨의 소유자인 김영광과 이수혁 사이에 앉아 있는 수애의 모습이 담겨 있어 부러움을 유발하고 있다. 수애는 다소곳하게 두 손을 모으고 카메라를 향해 꽃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수애의 등 뒤로 두 남자 김영광과 이수혁의 든든한 어깨가 자리하고 있어 설렘을 증폭시킨다. 우월한 피지컬의 김영광과 이수혁 사이에서 가녀린 체구로 여성미를 극대화 시키는 것. 또한 두 남자의 사랑과 보호를 한 몸에 받는 수애의 모습을 상상케 해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그런가 하면, 김영광과 이수혁의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매력이 보는 이들의 입가를 실룩거리게 한다. 김영광은 소년미와 남성미를 동시에 뿜어내며 대형견 같은 따스함과 포근함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이에 이수혁은 세련되고 시크한 ‘차도남’ 분위기로 심장을 부여잡게 한다. 이에 수애의 근무환경에 대한 부러움과 함께 ‘닥빙’을 유발하고 있다.
 
‘우사남’ 포스터에 대해 네티즌은 “수애 근무환경 개부럽..”, ”’우사남’ 포스터 풀리는 것마다 설렘 폭발이네”, “이제 진짜 첫 방송 얼마 안 남았다! 오예~”, “김영광 이수혁 어깨빵 대박! 완전 든든하네~”, “수애 여신 꽃미모에 힐링~ 김영광이랑도 케미 폭발, 이수혁이랑 케미 폭발~ ‘케미 활화산’ 인정!” 등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와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한 김정민 PD가 의기투합한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10월 24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