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남다른 취미의 女아이돌 소녀시대 태연-레인보우 김지숙-김재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남다른 취미의 女아이돌 소녀시대 태연-레인보우 지숙-재경
남다른 취미의 女아이돌 소녀시대 태연-레인보우 지숙-재경
 
남다른 재주로 가수로서가 아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이들이 있다. 소녀시대 태연, 레인보우 김지숙, 김재경이 그 주인공.
 
특별한 취미로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이들에 대해 알아보자.
 
소녀시대 태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소녀시대 태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제빵왕 소녀시대 태연’
 
최근 제빵에 푹 빠진 듯한 소녀시대 태연. 태연은 자신의 SNS에 완성된 도넛, 컵케익을 만드는 모습, 반죽을 만드는 모습 등을 찍어 올리며 남다른 손재주와 요리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 태연은 젤 네일을 즐기기도 하는데, 다른 스타에게 네일을 해 줄 정도의 네일 아트 실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레인보우 김지숙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레인보우 김지숙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쑥로그 레인보우 김지숙’
 
소문난 파워블로거 레인보우 지숙. 지숙은 블로거를 통해 자신의 일상, 네일, 글씨, 만들기 등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또 지숙은 블로그를 통해 팬을 위해 이벤트를 열기도 하고, 요리하는 방법을 하나하나 세세하게 설명해 주기도. “여가가 생기면 글씨를 쓴다든지 네일아트를 하고, 컴퓨터 조립이나 게임, 기계 공부를 하곤 한다. 여가 시간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긴다”고 밝힌 바 있는 지숙은 자칭 타칭 ‘취미 덕후’다.
 
레인보우 김재경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레인보우 김재경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만능재주꾼 레인보우 김재경’
 
재경 역시 ‘킴디자이너’, ‘연금술사’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연예계 대표 재주꾼이다. 동덕여대 의상디자인학과를 졸업한 재경은 패션, 네일 아트, 메이크업, 캘리그래피, 셀프인테리어, 뜨개질, 공예, 요리 등 다방면에 걸친 손재주를 자랑한다. 특히 재경은 의상디자인 전공자답게 의상을 리폼하거나 애완견의 옷과 캐리어를 제작하기도 하며 한 브랜드의 신제품 가방 아트 워크 작업에도 함께 참여할 정도로 그림 실력 또한 뛰어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