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안소희, 시크한 매력 풍기는 ‘스트리트 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안소희가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영화 ‘부산행’의 흥행으로 배우로서 입지를 더욱 탄탄히 한 배우 안소희. 그녀가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자태를 뽐냈다. 호주로 워킹 홀리데이를 떠나 열심히 사는 ‘지나’를 맡은 영화 ‘싱글라이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그녀는 촬영하면서 꿈을 이루기 위해 뉴욕에서 고군분투했던 원더걸스 시절 추억이 많이 떠올랐다고.
 
“다양한 문화와 사람들을 접하면서 좀 더 용기 있고 유연한 사람이 된 것 같아요.” 그땐 미래를 계획하고 꿈을 위해 달려가기에만 급급해 그 당시 놓였던 현재를 충분히 즐기지 못해 살짝 아쉬움이 남는다는 그녀. “열넷이라는 너무 어린 나이에 데뷔해 또래 친구들과는 많이 다른 삶을 살아왔죠. 스물다섯을 맞이한 지금, 최대한 제 나이에 어울리는 삶을 살며 추억을 만들고 싶어요.” 
 
안소희 / 인스타일
안소희 / 인스타일
 
영화 ‘싱글라이더’와 드마라 ‘안투라지’로 배우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안소희.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된 그녀의 시크한 모습을 담은 스트리트 화보는 ‘인스타일’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소희 / 인스타일
안소희 / 인스타일
 
안소희 / 인스타일
안소희 / 인스타일
 
안소희 / 인스타일
안소희 / 인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