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민정, 밀라노에서도 빛난 패션 센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이민정이 밀라노에서도 패션 센스를 뽐냈다.
 
최근 밀라노 패션위크,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2017 S/S 컬렉션에 초대되어 화제가 됐던 배우 이민정이 패션지 ‘그라치아’의 커버 모델로 변신했다.
 
이민정 / 그라치아
이민정 / 그라치아
 
‘그라치아’에서 이민정의 이번 밀라노 일정을 함께 하며 쇼에 참석해 취재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생생한 순간을 포착해낸 것이다.
 
밀라노 일정을 마친 후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본사가 있는 피렌체로 이동한 이민정은 이번엔 ‘슈즈 포 스타’라는 아주 특별한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됐다. ‘슈즈 포 스타’는 할리우드 배우들이나 톱 셀레브리티만을 초대해 페라가모의 장인들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구두를 만들어주는 프로젝트.
 
이민정 / 그라치아
이민정 / 그라치아
 
이민정은 패션쇼는 물론 ‘슈즈 포 스타’의 과정들을 진심으로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 또한 피렌체 현지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 현장에선 화려한 패턴의 드레스와 가방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 프로 모델 같다는 찬사가 끊이질 않았다.
 
패셔너블하게 변신한 이민정의 화보와 그녀가 평소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대해 털어놓은 진솔한 인터뷰는 10월 20일 발행되는 패션지 ‘그라치아’ 11월호(통권 제 84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민정 / 그라치아
이민정 / 그라치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