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조이, 가을 패션 화보 속 ‘시크한 쌍둥이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의 조이와 아이린이 가을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레드벨벳 조이와 아이린은 10월 20일 발간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스트리트 무드의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잭앤질’의 트렌디하고 포근한 아우터를 컬러를 달리해 입거나 비슷한 룩을 입은 모습은 자매처럼 닮아 보였다. 그 외에 롱 코트, 양털 안감의 무스탕, 스타디움 점퍼 등 최신 트렌드 패션 아이템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했다.
 
아이린은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러시안 룰렛’ 활동 마무리 소감을 전했다. 그는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정말 행복하게 무대를 했다”며 “이번에 첫 팬미팅을 했는데 팬들과 조금 더 가까워지고, 우리만의 뭔가가 생긴 듯한 느낌”이라고 말했다.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조이 / 하이컷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조이 / 하이컷
 
멤버 슬기가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출연해 연습생 시절 성대 이상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린 것에 대해서 아이린은 “슬기가 목이 안 좋았을 땐 저를 ‘언니’라고 부르지도 못했다.슬기와 서로 힘들 때 같이 안고 울었던 시절들이 많은데 지금은 너무 잘하고 있으니까 기분이 좋다”고 전했다. 이어 “슬기가 원래 무대공포증이 심했는데 혼자 무대 위에서 노래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대견하다”며 “우리 애들이 이제 다 컸구나”라고 웃었다.
 
살을 빼고 더 예뻐진 외모를 자랑한 조이는 다이어트 비결을 묻는 질문에 “고등학생 때보다 훨씬 살이 잘 빠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고등학생 때는 음식을 안 먹고 살을 빼도 항상 얼굴이 빵빵한 느낌이었다”며 “이제는 운동을 꾸준히 하고, 먹는 것에 제한을 두기보다 먹고 싶은 것을 먹되 양에 찰 만큼만 먹으면서 조절할 수 있다. 조금씩 노하우를 찾은 것 같다”고 전했다.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아이린 / 하이컷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아이린 / 하이컷
 
조이는 앞으로 작곡에 도전할 뜻을 밝히며 “레드벨벳이 밝은 곡도 들려드리고, 분위기 있는 무대도 많이 보여줬는데 ‘Be Natural’만큼 매혹적인 곡은 상대적으로 덜 보여드린 거 같다‘Be Natural’을 잇는 곡을 만들어보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아이린과 조이의 화보는 10월 20일 발행될 하이컷 184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25일 발행하는 '디지털 하이컷'을 통해 지면에선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와 구글 플레이에서 하이컷 혹은 high cut을 검색한 뒤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조이 / 하이컷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조이 / 하이컷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 / 하이컷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 / 하이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