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김영광-이수혁-조보아, 극강케미의 3차 티저 공개…‘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가 ‘케미여신’ 수애를 중심으로 김영광-이수혁-조보아의 폭발하는 극강케미를 담아낸 3차 티저 예고를 공개했다.
 
오는 24일 첫 방송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이하 ‘우사남’)의 3차 티저 예고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됐다. 특히 앞서 공개된 1,2차 티저예고가 코믹한 분위기였다면 이번에는 가을 로맨스 감성을 자극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은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올 가을 여심을 강탈할 예정이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출연진 / KBS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출연진 / KBS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공개된 영상 속 수애는 힘든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모습. 울컥 차오르는 눈물을 애써 참는 모습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또한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건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수애-김영광-이수혁(권덕봉 역)-조보아(도여주 역)의 독특한 캐릭터와 이들의 꼬여버린 관계도 흥미를 돋운다.
 
수애와 마주친 이수혁은 ‘이 동네에 저런 여자가 있었나?’며 관심을 보인다. 조보아는 터덜터덜 걸어가는 수애를 안타깝다는 듯 바라보다 180도 다른 표정을 지어 향후 이중적인 면모의 그가 선보일 파란을 예고한다. 이어 이수혁과 조보아의 마주친 시선이 예사롭지 않아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수애와 김영광의 집 앞 만남은 여심을 강탈하고 있다. 차분한 목소리로 “누구세요?”라고 묻는 수애와 아무 말 없이 자상한 미소로 지치고 힘든 수애를 위로하는 김영광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무엇보다 함께 있기만 해도 화보가 되는 특급의 비주얼 케미와 영상미가 눈을 즐겁게 해 ‘우사남’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3차 티저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우사남’ 수애에 닥빙이다 무슨 사연인지 궁금”, “’우사남’ 3차 티저는 분위기가 완전 다르네~코믹한 분위기만큼이나 가을 로멘스도 기대해요! 4색 케미 쩌네”, “수애 언니 울컥하는데 나도 울컥.. 수애 파이팅!”, “’우사남’ 등장인물들 매력적 너무 기대되요~”, “10월 24일 오긴 오나요? 빨리 다음주 월요일에 ‘우사남’ 첫방보고 싶어요~” 등 반응을 전했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와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한 김정민 PD가 의기투합한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10월 24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