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하기 때문에’ 차태현-김유정, 초강력 딱풀 콤비 스틸 공개…‘반응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국민 배우 차태현과 대세 배우 김유정의 특급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제공/배급: NEWⅠ제작: ㈜AD406Ⅰ감독: 주지홍 Ⅰ 출연: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선우용여, 성동일, 배성우, 임주환, 김윤혜, 오나라, 김사희, 장도윤, 김강훈)가 두 사람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콤비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엽기적인 그녀’ 전지현, ‘과속스캔들’ 박보영 등 매 작품마다 파트너와 특급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관객들의 눈을 호강시켜줬던 배우 차태현이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최고의 대세로 우뚝 선 김유정과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에서 다시 한 번 최강 케미를 뽐낸다.
 
‘사랑하기 때문에’는 사랑에 서툰 사람들의 마음을 아주 특별한 방법으로 딱! 붙여주는 수상한 딱풀 콤비의 힐링 코미디. 차태현과 김유정은 사랑에 서툰 이들에게 용기가 필요한 순간, 그들을 돕는 귀엽고 수상한 콤비 ‘이형’(차태현)과 ‘스컬리’(김유정)로 분했다. ‘이형’은 이름도, 나이도, 성별도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 기억 상실 작곡가다. 어느 날, 눈 떠 보니 여고생으로 변해있던 그는 같은 학교에 있던 ‘스컬리’를 만나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는다. 차원 상실 엉뚱 소녀 ‘스컬리’는 ‘이형’의 존재에 관심을 보이며 그의 모든 일에 동행하게 된다. 두 사람은 무대 공포증 홍대여신부터 가정파탄 형사남편, 식탐 대마왕 노총각, 첫사랑 찾는 치매할매, 연애 열등생 여고딩까지, 세대 불문 성별 불문 사랑이 서툰 사람들의 마음을 이어주며 ‘이형’의 기억 속 흔적을 찾아 나간다. 
 

‘사랑하기 때문에’ 차태현-김유정 / NEW
‘사랑하기 때문에’ 차태현-김유정 / NEW
 
차태현은 “여고생 교복까지 입으며 창피하기도 했지만, 창피해해선 안 된다고 생각했다. 뻔뻔하게 촬영했으니 많은 분들이 정말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또 한 번의 믿고 보는 ‘차태현 표’ 코미디를 기대케 했다. 김유정은 “캐릭터를 어떻게 하면 좀 더 재미있게 보여드릴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했다. 캐릭터 자체가 엉뚱하고 발랄한 뿐더러, 실제 나와 비슷한 점이 많아 매우 재미있게 잘 표현된 것 같다”고 전해 그녀가 보여줄 통통 튀는 매력의 ‘스컬리’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3개월여의 촬영 동안 늘 함께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끊임없이 칭찬하며 남다른 호흡을 자랑했다. 차태현은 “김유정은 ‘스컬리’가 가진 발랄함, 엉뚱함, 따뜻함을 그 연령대에 맞게 다양하면서도 새롭게 보여줬다. 덕분에 너무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콤비 연기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김유정 역시 “티격태격하며 같이 대사 호흡을 주고받는 상황이 많은데, 진짜 친구처럼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즐겁고 편안하게 촬영했다”고 덧붙이며 고마움을 전했다.  
 
‘사랑하기 때문에’ 차태현-김유정 / NEW
‘사랑하기 때문에’ 차태현-김유정 / NEW
 
‘사랑하기 때문에’가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자마자 포털 사이트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1위, 많이 본 무비클립 1위에 등극하며 온라인을 뒤흔들고 있다. 첫 공개한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만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완벽히 사로잡은 힐링 코미디 ‘사랑하기 때문에’는 차태현과 김유정의 찰떡 호흡이 담긴 콤비 스틸을 공개하며 오는 11월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사랑하기 때문에’ 김유정-차태현 / NEW
‘사랑하기 때문에’ 김유정-차태현 / NEW
 
‘사랑하기 때문에’ 차태현-김유정 / NEW
‘사랑하기 때문에’ 차태현-김유정 / NEW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