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솔라, 두바이 여행기 공개…‘시선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솔라가 두바이에 상륙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추석특집 1위에 빛나는 ‘똥이 커플’은 특전이었던 초호화 여행권을 사용, 두바이 여행길에 오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15일(오늘)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최윤정, 허항, 김선영)에서는 ‘초호화 여행권’을 사용해 두바이로 떠나는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의 모습이 공개된다.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솔라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솔라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에 따르면 추석특집 부부 단합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초호화 여행권’을 획득한 에릭남-솔라가 두바이로 떠나 ‘초호화 여행’을 즐길 예정. 에릭남은 터번을, 솔라는 히잡을 착용하는 등 두 사람은 여행자 느낌을 120% 이상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으로 알려진 부르즈 칼리파 전망대에 오른 에릭남-솔라는 눈 앞에 펼쳐진 놀라운 광경에 “똥이가 왔어요~”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기념사진을 남기는 등 영락없는 관광객의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 것.
 
또한 두바이 전통시장 구경에 나선 에릭남-솔라는 “벌써 향이 다르네~”라며 다소 색다른 분위기에 심취했고, 각각 터번과 히잡을 체험해보는 등 전통의상으로 분위기를 한껏 내며 여행을 제대로 즐긴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에릭남-솔라의 ‘초호화’ 두바이 여행기는 오늘(15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최태준-윤보미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