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항가는 길’ 김하늘-이상윤, 두 사람의 감정과 관계 어떻게 변화 될까…‘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공항가는 길’ 김하늘 이상윤, 두 사람은 서로에게 어떤 의미인가.
 
KBS 2TV 수목드라마 ‘공항가는 길’(극본 이숙연/연출 김철규/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은 인생의 두 번째 사춘기를 겪는 두 남녀를 통해 공감과 위로, 궁극의 사랑을 보여주는 감성멜로 드라마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점점 더 고조되고 커지는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통해 안방극장을 깊은 멜로 감성으로 가득 채우고 있다.
 
공감과 위로, 인연으로 묶인 두 남녀 최수아(김하늘 분)와 서도우(이상윤 분)의 끌림은 더욱 강력해졌다. 지난 10월 12일 방송된 ‘공항가는 길’ 7회에서 이들의 마음 속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커다란 진폭의 감정들이 폭풍처럼 밀려온 것이다. 늦은 밤, 작업실에서 마주한 최수아와 서도우의 모습은 안방극장에 커다란 소용돌이를 일으켰다.
 
‘공항가는 길’ 이상윤-김하늘 / 스튜디오 드래곤
‘공항가는 길’ 이상윤-김하늘 / 스튜디오 드래곤
 
복잡한 감정들이 휘몰아친 가운데 마주선 두 사람. 그 이후 이들의 이야기에 시청자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10월 13일 ‘공항가는 길’ 제작진이 8회의 한 장면을 포착한 촬영 스틸을 공개하며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도우의 작업실에 함께 있는 최수아와 서도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소파 위에 맨발로 무릎을 웅크린 채 앉아 있는 최수아. 서도우는 그런 최수아의 앞으로 다가와, 다정한 손길로 그녀의 머리를 쓰다듬고 있다.
 
‘공항가는 길’을 관통하는 키워드는 ‘공감’과 ‘위로’이다. 서도우가 최수아의 머리를 쓰다듬는 손짓에서,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과 표정에서 이들 사이의 공감과 위로라는 감정의 깊이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제 강렬한 끌림으로 이어진 두 사람의 감정과 관계가 어떻게 변화하게 될지 또한 궁금하게 만드는 스틸이라고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김하늘 이상윤 두 배우가 완성시킨 특별한 케미 또한 엿볼 수 있다. 이미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키며 ‘아련한 케미’를 보여줬던 김하늘 이상윤인 만큼, 단 2장의 사진만으로도 극 중 인물들이 겪고 있는 특별한 감정의 색깔을 오롯이 보여준 것. 등장 인물들 사이를 감싼 감정과 관계의 변화가 깊어질수록, 더욱 몰입도를 높여줄 두 배우의 케미 역시 기대된다.
 
한편 휘몰아친 스토리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공항가는 길’ 8회는 오늘(13일) 오후 10시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