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항가는 길’ 김하늘-이상윤, 강렬한 입 맞춤 엔딩으로 ‘감성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공항가는 길’ 시청자도 숨죽인 3분 엔딩이었다.
 
KBS 2TV 수목드라마 ‘공항가는 길’(극본 이숙연/연출 김철규/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이 매회 특별한 엔딩으로 안방극장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다. 10월 12일 방송된 7회는 어느 때보다 강렬한 엔딩으로 시청자의 감성을 폭발시켰고, 깊은 여운을 남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점점 더 강하게 서로에게 끌리는 최수아(김하늘 분)와 서도우(이상윤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서도우는 어머니의 장례식장에서, 자신을 위해 달려온 최수아의 품에 안겨 절규했다. 그리고 그녀에게 위로 받았다. 이렇게 두 사람은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가 되어갔다. 두 사람은 매일 같이 문자를 주고 받고 통화를 하며, 서로의 삶에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게 됐다.
 
‘공항가는 길’ 이상윤-김하늘 / KBS ‘공항가는 길’ 방송 캡처
‘공항가는 길’ 이상윤-김하늘 / KBS ‘공항가는 길’ 방송 캡처
 
그러던 최수아에게 7박 8일 비행 스케줄이 다가왔다. 최수아가 비행을 하는 동안은 서도우와 연락을 주고받을 수 없게 된 것.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7박 8일이라는 시간이 이들의 관계에 어떤 변화를 줄 것인지, 최수아도 서도우도 불안함과 기대감을 동시에 느꼈다.
 
같은 시간 서도우의 아내인 김혜원(장희진 분)도 미묘한 변화를 직감했다. “효은엄마”라는 존재를 인지하고 있던 김혜원은 늦은 밤 서도우의 작업실 앞에서 그 곳을 찾은 최수아를 목격했다. 결국 김혜원은 자신의 야망을 이루기 위해 서도우에게 ‘효은엄마’ 이야기를 꺼냈다.
 
서도우는 애니(박서연 분)의 죽음 이후 애니 이야기를 가장 많이 나눈 사람이 최수아임을, 그래서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임을 밝혔다. 돌아오는 길 서도우는 “모두 사실이다. 동시에 모두 거짓이다”라며 최수아를 향한 감정의 깊이가 더욱 깊어짐을 인식했다. 결과적으로 김혜원의 행동이 서도우로 하여금, 최수아의 존재를 더욱 강렬하게 인지하는 계기가 된 것이다.
 
최수아 역시 딸 효은(김환희 분)의 문제로 더욱 힘겨워졌다. 깊어진 감정. 서도우는 작업실을 비우던 중, 최수아가 비행 중이라 확인하지 못할 것이라 생각하고 속 마음 그대로 메시지를 보냈다. 보고 싶다고, 당장 와 달라고. 그러나 비행 스케줄이 바뀌며 한국에 남았던 최수아는 그 메시지를 확인했다. 그리고 주체할 수 없는 감정에 서도우의 작업실로 달려갔다.
 
같은 시각, 서도우의 작업실 1층에는 과거 연인이었던 송미진(최여진 분)과 술을 마시러 온 수아의 남편 박진석(신성록 분)이 있었다. 그 사실을 모른 채 최수아는 서도우가 있는 곳으로 향했다. 그리고 문이 열린 작업실. 마주한 두 사람. 주체할 수 없는 감정에 두 사람은 그대로 끌어 안았다. 그리고 방송 말미 두 사람의 애절한 입맞춤 장면이 스틸로 예고되며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었다. 시청자들은 두 남녀에게 폭풍 같은 감정이 밀려올 것을 직감했다.
 
휴대전화를 들고 망설이던 최수아가 서도우를 찾아가기로 결심한 순간부터 이들이 아슬아슬한 포옹, 강렬한 입맞춤 스틸까지 3분 여의 엔딩은 강력하게 시청자의 심장을 두드렸다. 닿을 듯 닿지 않았던 두 남녀를 감싼 감정의 폭풍이 ‘공항가는 길’의 폭발적인 분기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늘(13일) 방송되는 ‘공항가는 길’ 8회를 절대 놓쳐선 안될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