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김영광, 2차 티저 공개…‘이색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 2차 티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4일 첫 방송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이하 ‘우사남’)의 2차 티저가 12일 네이버 TVCAST를 통해 선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은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올 가을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김영광 / KBC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김영광 / KBC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와 김영광의 특별한 관계를 암시하며 호기심을 유발한 ‘우사남’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1차 티저 속 만취한 수애의 다음 날 모습으로, “뭔 꿈이야 이게? 술이 덜 깼나?” 라며 악몽을 떠올리는 수애의 곁에 굵직한 성인 남자의 목소리로 말을 거는 아이가 다가와 “야! 홍나리! 내가 니 애비다!”를 시전해 눈을 휘둥그레지게 한다.
 
수애가 고개를 돌리자 꿈 속에서 “아임 유어 파더”를 외친 김영광의 앉아 있어 어안을 벙벙하게 만든다. 특히 꼬마에서 어른으로 폭풍성장한 김영광의 등장에 여심이 들썩이고 있다. 넓은 어깨와 장난스런 입꼬리 미소로 ‘폭풍 성장의 좋은 예’를 보여주는 것. 이어 “꿈 아니었어..!!”라고 말하는 수애와 그를 지그시 바라보는 김영광의 다정한 눈빛은 보는 이들의 숨을 멎게 만든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2차 티저는 수애와 김영광의 특별한 부녀 관계가 다시 한번 현실임을 드러내는 한편, 두 사람의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이에 네티즌은 “티저 마지막 핵달달! 본방사수 할 1인!”, “드라마 내용 진짜 궁금!”, “티저 색감 짱인 듯! 기대합니다~”, “이 웹툰 봤었는데 드라마도 기대된다!”, “수애여신님은 오늘도 빛났다...”, “김영광 심쿵미소 최고~”, “봐도 봐도 재밌다! 20번 째 재생 중~”, “아역배우 진짜 목소리인 줄 알고 깜놀!”, “흥해라 우사남, 파이팅!”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을 집필한 김은정 작가와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 유려한 영상미를 자랑한 김정민 PD가 의기투합한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오는 10월 24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