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에이핑크(Apink), 물 오른 입담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에 에이핑크(Apink)가 출연했다.
         
지난 6일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친절한 초대석’ 코너에 에이핑크(Apink)가 출연했다.    
           
1년 2개월 만에 "내가 설렐 수 있게"로 컴백한 에이핑크(Apink)는 이 날 여섯 멤버 완전체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에이핑크(Apink)-테이 /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에이핑크(Apink)-테이 /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섹시 컨셉을 한다면 누가 메인이냐는 질문에 에이핑크(Apink) 오하영은 “나는 아니다. 섹시 컨셉을 한다면 메인은 은지언니다. 은지언니가 노래, 춤, 몸매, 비주얼 모든 게 자신감이 있어서, 섹시가 가능할 거 같다”고 말했다.
    
이에 에이핑크(Apink) 정은지는 “할 수는 있지만 보는 사람이 어떻게 느낄지 모르겠다”고 답했다.      
      
몸무게 7kg를 감량한 에이핑크(Apink) 윤보미는 비주얼 담당은 보미냐는 질문에 아니라고 답했다. 그는 “비주얼 담당은 하영이다. 아직 어려서 그런지 피부가 너무 좋다. 몸매도 타고 났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핑크(Apink) 박초롱은 리더의 고충을 털어놨다. 그는 “멤버들이 시켰다기보다 성격 때문에 처음에 리더를 맡았을 때 못할 거라 생각했다. 나는 앞에 나서서 누구를 이끌고 나서는 성격이 아니다. 그리고 멤버들이 속마음에 대해 표현 못 하는 친구들이라 처음에는 마음을 헤아리기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또한 에이핑크(Apink) 박초롱은 리더 역할에 대해 맡겨보고 싶은 멤버는 누구냐는 질문에 윤보미를 뽑았다. 이에 에이핑크(Apink) 윤보미는 “난 못했을 것이다. 언니가 하루라도 없으면 내가 맏언니가 되는데 너무 힘들거 같다”고 말했다.   
 
한편,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밤 10시 MBC FM4U(서울/경기 91.9MHz)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