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니엘, ‘쇼핑왕 루이’ OST 참여…‘감성주의보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가수 주니엘이 MBC ‘쇼핑왕 루이’OST의 세번째 주자로 나선다.
 
로맨틱코미디에서 브로맨스까지 주연 및 조연배우들의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수목 드라마 ‘쇼핑왕루이(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OST Part3 ‘더 타임(The Time)’이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니엘 ‘쇼핑왕 루이’ OST ‘더 타임(The Time)’ 앨범 커버 / C9 ENT
주니엘 ‘쇼핑왕 루이’ OST ‘더 타임(The Time)’ 앨범 커버 / C9 ENT
 
세 번째 OST ‘더 타임(The Time)’의 주인공 주니엘은 작사,작곡은 물론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 싱어송라이터이다. 또한 최근 대만에서 열린 MTV ‘아시아뮤직스테이지’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가수로 초정되는 등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곡은 드라마 ‘쇼핑왕 루이’ 음악을 맡은 지평권 음악감독과 박효신, 화요비, 아이유, MC몽 등 정상급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작곡하였던 작곡가 신형이 공동 작곡을 맡았고, 걸그룹 F(x)의 멤버 엠버의 싱글 앨범 ‘On My Own’과 소나무의 ‘센스 넘쳐’의 작사를 맡았던 신예 작사가 이하진이 작사를 맡았다. 여기에 아련한 기억들을 이야기하는 듯한 피아노의 선율과 주니엘의 짙은 감성이 만나 곡의 완성도를 더하며 올 가을 ‘감성주의보’ 발령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주니엘이 참여한 MBC’쇼핑왕 루이’OST Part3 ‘더 타임(The Time)’은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서 이날 방송되는 5회에서는 복실(남지현),중원(윤상현),루이(서인국)의 본격적인 삼각 관계를 예고하고 있어 흥미를 더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