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남주혁, 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아이템 완벽 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대세 배우 남주혁이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최근 다양한 작품의 러브콜을 받으며 주목 받고 있는 배우 남주혁은 스타일리시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의 모델로 발탁되며 다시 한번 대세남을 입증하였다. 남주혁은 6일 선공개된 르꼬끄의 윈터 다운 화보에서 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르꼬끄의 다운과 슈즈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남주혁은 우월한 기럭지와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스포티한 르꼬끄 아이템과 운동으로 다져진 남주혁의 탄탄한 바디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남다른 핏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만들어 냈다. 
 
남주혁 / 르꼬끄
남주혁 / 르꼬끄
 
화보 속 남주혁이 착용한 다양한 기장감의 초경량 다운과, 롱패딩, 데일리 슈즈 아이템은 전국 르꼬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월 중순 르꼬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는 한겨울까지도 착용이 가능한 르꼬끄의 다양한 윈터 아이템을 입은 남주혁 화보가 추가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주혁 / 르꼬끄
남주혁 / 르꼬끄
 
남주혁 / 르꼬끄
남주혁 / 르꼬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