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스퍼(VOISPER), 가을 분위기 넘치는 ‘넌 지금 어디에’ 티저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보이스퍼(VOISPER)가 가을 남자로 돌아온다.
 
보컬 그룹 보이스퍼가 오는 10월 6일 목요일, 3rd 싱글 '넌 지금 어디에' 음원 공개를 앞두고 분위기 있는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보이스퍼 멤버들은 조금씩 다른 깔끔한 검은 정장을 맞춰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파격적으로 염색한 멤버 김강산과 민충기의 헤어 또한 눈길을 끈다.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기존에 보이스퍼에게는 볼 수 없었던 분위기와 함께 멋지게 가을 남자로 변신한 보이스퍼의 모습으로 공개될 곡에 대한 기대감이 배가 됐다. 
 

보이스퍼(VOISPER) / 에버모어 뮤직
보이스퍼(VOISPER) / 에버모어 뮤직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보이스퍼의 싱글 '넌 지금 어디에'는 연인을 떠나보낸 가슴 아픈 독백을 담은 마이너 계열의 R&B 이별송으로 다가오는 계절인 가을에 안성맞춤인 시즌송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보이스퍼의 새로운 싱글 '넌 지금 어디에'는 다가오는 11월 EP 발매 전 선보이는 곡이다. EP 앨범에는 그동안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보이스퍼만의 다양한 컬러를 담은 곡들은 물론 멤버들의 자작곡을 담아 본격적인 싱어송라이터 및 보컬 그룹으로서의 발걸음을 내디딜 예정이다.
 
한편, 보이스퍼는 엠넷 ‘슈스케6‘에서 ’북인천나인틴‘이라는 이름으로 교복에 삼선슬리퍼를 신고 환상적인 하모니를 들려준 동갑내기 죽마고우 친구들로, 3rd 싱글 '넌 지금 어디에' 는 오는 10월 6일 목요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