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이준기-이지은, 아련+애틋 폭발 백허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달의 연인’ 이준기가 교방 무수리로 전락한 이지은을 찾아내 애틋한 재회의 자석 백허그를 안겼다. 그는 이지은을 품에 안고 아련함과 애틋함을 폭발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조윤영 극본/ 김규태 연출/ 이하 달의 연인) 측은 오늘(3일) 12회 방송을 앞두고 4황자 왕소(이준기 분)와 해수(이지은 분)의 재회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다미원 궁녀였던 해수는 황태자 정윤(김산호 분) 시해 시도 사건의 범인으로 몰려 갖은 고초를 겪었고, 자신을 대신해 죽음을 자처한 오상궁(우희진 분)으로 인해 간신히 목숨만 부지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이준기-이지은 /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이준기-이지은 /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제작진에 따르면 해수는 상처 난 영혼과 육신을 치유하기도 전 황제의 지엄한 경고 속에서 거취를 옮기게 된다. 황명에 따라 황자들과 교류할 수 없는 신분의 교방 무수리로 전락, 청소와 빨래를 전담하게 되는데 일련의 파란만장한 사건으로 스스로를 자책하며 고립된 삶을 살게 된다는 것이 제작진의 설명.
 
공개된 스틸은 사라졌던 해수의 거취를 찾은 4황자 왕소가 한달음에 달려와 반가운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그를 뒤에서 껴안으며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황자와 무수리로 만나서는 안되는 두 사람이지만 4황자 왕소는 지금껏 그래왔듯 자신의 마음을 거침없이 표현하는 가운데, 수척해진 해수는 애처로움을 폭발 시켜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4황자 왕소는 빨래와 청소로 거칠어진 해수의 손을 매만지며 애틋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달의 연인’ 4황자 왕소와 해수의 백허그 스틸을 접한 네티즌은 “역시 4황자 왕소! 직진 최고이심!”, “4황자 왕소는 해수만 보면 자석 같이 끌어당기는 스킬을 보유하신 듯”, “수척한 해수ㅠ.ㅠ 맴찢”, “4황자 왕소와 해수의 사랑 이제부터 시작인가요~”, “황자와 무수리래.. 안타깝다”, “이준기는 정말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 듯. 멋지다” 등 큰 호응을 보냈다.
 
과연 애틋한 재회를 한 두 사람은 황궁 암투의 소용돌이 속에서 어떤 운명을 맞이하게 될 지, 두 사람의 애잔하고 아름다운 빨래건조터 재회 현장은 오늘(3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