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 공구 쓰는 상남자의 스킬 大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이 공구 쓰는 상남자의 스킬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에릭남은 테이블을 직접 만들며 ‘집중눈빛’을 발사, 매력을 대방출하며 ‘아내’ 솔라를 깜짝 놀라게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내달 1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최윤정, 허항, 김선영)에서는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가 직접 가구를 만드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에릭남-솔라는 DIY 카페에서 테이블과 의자를 만들며 데이트를 즐길 예정. 두 사람은 함께 디자인부터 왁스칠까지 꼼꼼하게 해내며 ‘꽁냥꽁냥’ 부부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마마무(MAMAMOO) 솔라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마마무(MAMAMOO) 솔라 / MBC ‘우리 결혼했어요’
 
그런 가운데, ‘집중눈빛’을 발사하며 테이블 만들기에 열중하고 있는 에릭남의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에릭남은 온 신경을 집중해 테이블 만들기에 집중하고 있으며, 솔라는 그런 남편의 모습에 두 눈을 반짝거리며 자세히 살피고 있다.
 
솔라는 집중하는 에릭남의 모습에 눈을 떼지 못하며 한참을 지켜봤고 “진짜 집중해야 나오는 눈빛인데 멋있었어요”라며 다시 한 번 남편에게 반했음을 고백한 것.
 
또한 솔라는 “되게 잘 한다. 그냥 막 들어가”라며 에릭남의 공구 사용 스킬을 칭찬하기에 바빴고, 이에 에릭남은 “네가 같이 해주는 거잖아”라며 솔라에게 모든 공을 돌리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에릭남의 ‘상남자 매력’ 대방출 현장은 내달 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최태준-윤보미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