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그레이-박재범-사이먼 도미닉, 스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로 알려진 ‘고스트셀’ 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고스트셀 ‘대표 조형석’은 최근까지 사이먼 도미닉, 매드클라운, 그레이, 박재범 등이 방송에 직접 입고 나와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브랜드로, 스트리트 패션을 추구하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고스트셀은 탄탄한 소재감과 독특한 감성이 특징이다. 이런 감각적인 특징들을 바탕으로 유니크한 스트리트 디자인을 선보이며, 10~20대들을 겨냥한 공격적인 마케팅과 협찬 활동으로 인지도를 높이는 중이다.
 
리쌍 길-매드클라운 / Mnet ‘쇼미더머니’ 화면 캡처
리쌍 길-매드클라운 / Mnet ‘쇼미더머니’ 화면 캡처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고스트셀은 온라인과 온, 오프라인 편집숖 위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론칭 첫해인 올해는 온라인과 온라인 멀티숍 위주로 유통을 뚫고, 2년 차에 오프라인 멀티숍까지 판로를 넓혀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릴 생각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 론칭 3년 차인 오는 2018년에는 효율적인 공간에 오프라인 매장을 2개 정도 운영할 구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KQ ENT
KQ E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