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1%의 어떤 것’ 하석진, “여름 내내 연애하듯 찍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13년 만에 ‘1%의 어떤 것’이 다시 돌아왔다.
 
26일 서울 중구 SK-T타워에서 드라맥스 새 드라마 ‘1%의 어떤 것’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1%의 어떤 것’은 안하무인 재벌 호텔리어와 초등학교 선생님의 유산 상속을 둘러싼 좌충우돌 바른 생활 로맨스로 2003년 방송됐던 드라마 ‘1%의 어떤 것’의 2016년 리메이크 버전이다.
 
원작 드라마의 매력적인 설정에 2016년만의 신선한 설정들이 추가 되었다고 해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이고 있는 상황. 하석진과 전소민이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찾아 올지 사람들의 이목이 모이고 있다.
 
‘1%의 어떤 것’ 하석진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1%의 어떤 것’ 하석진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이날 하석진은 “호텔 상속자 역할을 맡았다”고 소개하며 “여름 내내 연애하듯이 찍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80분 분량으로 8권의 책이 있었다”라며 “극기 훈련에 가까웠던 스케줄이었다. 완성작이 나온 것이 뿌듯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전소민은 “평소에 로맨스 드라마를 너무 해보고 싶었다”라고 말하며 “고등학생 시절에 즐겨 봤던 드라마였다”라고 알렸다.
 
끝으로 “여름이라 고생이 많았는데 가을에 걸맞는 ‘심쿵심쿵’한 드라마가 나온 것 같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1%의 어떤 것’은 드라맥스와 옥수수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