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선화, 탈퇴 심경글 게재…“응원에 보답하며 묵묵히 열심히 하는 한사람이 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걸그룹 시크릿의 한선화가 팀을 떠나며 심경글을 게제했다.
 
26일 오전 한선화의 전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년간 시크릿의 멤버이자 연기자로 활동해온 한선화가 오는 10월 13일을 끝으로 시크릿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사와의 계약을 종료한다”고 전하며 한선화의 시크릿 탈퇴소식을 알렸다.
 
한선화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한선화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에 오늘(26일) 한선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항상 감사한 시크릿타임 팬 여러분들과 응원해주고 격려해주신 많은분들께.. 안녕하세요 한선화입니다”라며 글을 시작했다.
 
한선화는 “먼저 7년이란 시간동안 시크릿의 한 멤버로서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큰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여러분들과 함께 울고 웃을 수 있어 많이 행복하고 감사했다”며 “지난날들을 다시 돌아보면 아무것도 모를 때에 혼자서는 할 수 없었던 대단한 일들을 함께 해내며 생각지도 못할 만큼의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것 같다”고 말을 이었다.
 
이어 “어려운 선택을 한 만큼 아쉽기도 하고 서운하기도하지만.. 그동안의 추억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지금까지 쏟아온 열정을 이젠 앞으로의 날들을 위해 쏟아보려고 한다”고 향후 활동에 대한 다짐을 밝혔다.
 
또한 한선화는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부족함과 미숙함도 많이 보이겠지만 언제 어디서든 여러분들 응원에 보답하며 묵묵히 열심히 하는 한사람이 되겠다”며 “그동안 함께 해주신 ts가족분들 멤버들 팬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시크릿은 2014년 8월 발표한 앨범 ‘시크릿 서머’(SECRET SUMMER) 이후 완전체 활동을 중단한 채 전효성과 송지은이 각각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등 개별 활동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