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타히티(TAHITI) 지수, ‘헤어진 다음날’ 촬영 돌입…‘인피니트(INFINITE) 엘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걸그룹 타히티(TAHITI)의 멤버 지수가 KBS 단막극 ‘헤어진 다음날’ 촬영에 돌입, 인피니트(INFINITE) 엘과 호흡을 맞춘다.
 
지수는 단막극 ‘헤어진 다음날’에서 걸그룹 ‘보유’ 역할을 맡아 한층 더 리얼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수는 드라마 ‘닥치고 패밀리’, ‘무작정패밀리’, ‘신의퀴즈’, 영화 ‘말하지 못한 비밀’, ‘시간이탈자’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돌의 올바른 성장과정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타히티(TAHITI) 지수 / 제이라인 ENT
타히티(TAHITI) 지수 / 제이라인 ENT
 
소속사 제이라인은 “이번 작품에서 지수는 ‘보유’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며 많은 기대 바란다”며 “실망시키지 않을 연기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지수는 인피니트(INFINITE) 엘, 윤소희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적극적이고 진지한 자세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헤어진 다음날’은 한일 합작 드라마로 원치 않는 타임리프를 반복하는 인디밴드 보컬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로맨스 단막극이다.
 
한편, 지수가 출연하는 KBS 단막극 ‘헤어진 다음날’은 오는 10월 26일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