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지영, 27일 ‘구르미 그린 달빛’ OST ‘Love is over’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백지영이 화제의 드라마 KBS ‘구르미 그린 달빛’ OST에 참여해 드라마의 애절함을 더한다.
 
백지영이 참여한 ‘구르미 그린 달빛’ OST ‘Love is over’는 드라마의 두 주인공인 박보검(이영 역)과 김유정(홍라온 역) 커플의 테마 곡으로 아픈 사랑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다.
 
백지영 / 뮤직웍스
백지영 / 뮤직웍스
 
또, 피아노와 오케스트라로 시작되는 잔잔한 도입부에서 하이라이트까지 점점 고조되는 감정을 백지영의 애절한 보이스와 노련한 감정 조절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곡으로 탄생됐으며 이 곡은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가수 베이지가 공동으로 작곡했다.
 
백지영의 애절하고 짙은 감성이 담긴 곡 ‘Love is over’의 공개를 앞둔 가운데 앞으로 ‘구르미 그린 달빛’의 두 주인공의 사랑이 어떤 국면을 맞이하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백지영의 ‘Love is over’는 27일(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방영 직후인 28일(수) 0시에 전격 공개된다.
 
한편 백지영은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 ‘그 여자’, KBS 드라마 ‘아이리스’의 OST ‘잊지 말아요’, KBS 드라마 ‘공주의 남자’ OST ‘오늘도 사랑해’ 등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24일(토)에는 2016 전국투어 ‘ANDANTE’ 인천 콘서트를 개최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