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해일, 건강보험료 축소 납부에 소속사 해명 “오해로 벌어진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박해일이 건강보험료 축소 납부 혐의에 휩쌓였다.
 
22일 다수 매체는 박해일이 겅강보험공단으로부터 3년치 건강보험료 7490만원을 환수당했다고 전했다.
 
지난 21일 더불어민주당 김상희 의원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제출한 국정감사 자료를 토대로 배우 박해일이 아내 서모 씨 회사에 직원으로 허위 등재했고, 직장 건강보험을 작용 받아 지난 2012년 3월부터 지난해 3월까지 약 7490만원을 적게 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해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박해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에 대해 박해일의 소속사는 다수 매체에 “박해일 건강보험료 관련 내용은 고의적으로 누락한 것이 아니다. 오해로 벌어진 일”이다고 해명했다.
 
이어 “박해일 아내가 영화 기획 쪽 회사를 운영하며 박해일을 프리랜서로 등록했고 건강보험료 관련 내용은 인지하지 못해 벌어진 일이다”라며 “해당 회사도 다음날 퇴사처리 했고, 현재 지역 건강보험료를 내고 있다. 벌써 1년도 지난 일이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박해일은 최근 영화 ‘덕혜옹주’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