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케이윌-매드 클라운, 스타쉽 새 프로젝트 ‘빈티지 박스’ 첫 주자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프로젝트 ‘빈티지 박스’의 첫 번째 주자가 케이윌과 매드클라운으로 낙점됬다.
 
스타쉽측은 19일 공식 SNS를 통해 “스타쉽 빈티지박스 Vol.1 케이윌 X 매드클라운 첫번째 주자로 출발합니다! 160923 많이 기대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징 이미지에는 ‘케이윌 X 매드클라운’이라는 글과 함께 소녀의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케이윌-매드크라운 유닛 티저 이미지 / 스타쉽 ENT
케이윌-매드크라운 유닛 티저 이미지 / 스타쉽 ENT
 
스타쉽측은 “빈티지박스(VINTAGE BOX )는 국내 인디뮤직씬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던 명곡들을 스타쉽 아티스트들과 함께 재해석해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 인디씬의 숨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알리고 음악시장을 다각화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이다. 현재 브로콜리너마저, 가을방학, 스탠딩에그, 어쿠루브, 커피소년, 빌리어코스티 등과 리메이크에 대한 의사타진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또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김정윤 일러스트레이터와 시리즈별 아트워크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케이윌과 매드클라운이 참여한 빈티지박스 첫 번째 곡은 오는 22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유승우, 몬스타엑스, 브라더수, 우주소녀, 샵건이 소속 연예인으로 활동 중이며, 자회사인 스타쉽엑스를 통해 국내 콜라보레이션 열풍을 선도한 바있어 이번 행보에 대해 업계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스타쉽 빈티지박스(VINTAGE BOX )앨범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19일 부터 순차적으로 공식SNS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