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 휴가’ 레인보우(RAINBOW) 재경-NS윤지, 현지인과 밀접한 소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수상한 휴가’의 레인보우(RAINBOW) 재경과 NS윤지가 워너비 배낭여행의 정석을 선보였다.
 
어제(19일) 방송된 스타들의 이색 해외 체험기 ‘수상한 휴가’에선 20대의 마지막 여행을 함께 하기 위해 독일, 스위스로 떠난 레인보우 재경과 NS윤지의 좌충우돌 배낭여행기가 그려졌다.
 
‘수상한 휴가’ 레인보우(RAINBOW) 재경-NS 윤지 / KBS ‘수상한 휴가’ 방송 캡처
‘수상한 휴가’ 레인보우(RAINBOW) 재경-NS 윤지 / KBS ‘수상한 휴가’ 방송 캡처
 
청춘의 전유물인 배낭여행은 초반부터 쉽지 않았다. 필요한 짐을 모두 배낭에 넣어 두 어깨에 짊어지고 다녀야하기에 피로는 두 배, 지침도 두 배였다. 하지만 두 사람은 여행지의 매력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배낭여행자로 완벽하게 변신해 모든 상황들을 즐기기 시작했다.
 
바다가 없는 독일 사람들이 피서를 즐기는 방식을 그대로 따라해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기는가 하면 직접 만든 팔찌를 벼룩시장에 나가 팔며 현지인들과 밀접하게 소통했다.
 
특히 겨우 몸만 누울 수 있는 2층 침대와 100인실 숙소는 물론 헛간의 건초 침대까지 열악한 상황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배낭여행을 오롯이 만끽해 시청자들까지 힐링케 했다. 또한 전 세계에서 독일로 온 각양각색의 배낭여행자들은 두 사람의 새로운 친구였으며 스위스에서 우핑을 통해 만난 농장주들은 또 다른 가족이 되기도 했다.
 
이처럼 비록 어깨는 무겁지만 마음은 깃털처럼 가벼운 이들의 여행은 배낭여행을 한 번쯤은 꿈꿔본 모든 이들의 워너비가 되기에 충분했다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상황이 안 좋을수록 해피 바이러스를 뿜는 두 사람의 케미 역시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였기에 다음 주 방송될 이들의 두 번째 여행기에도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오는 26일(월)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레인보우(RAINBOW) 재경과 NS윤지의 두 번째 ‘수상한 휴가’에선 오직 스위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짜릿하고 액티비티한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