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갑순이’ 김소은, 웃음 넘치는 촬영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우리 갑순이’ 김소은의 웃음 넘치는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오늘 19일(월) 오전, 윌엔터테인먼트의 페이스북에는 “피곤한 월요일의 시작은 김소은씨와 함께! 보기만 해도 시원한 소은씨의 미소로 으랏차차! 원기회복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우리 갑순이’ 촬영에 한창인 김소은의 사진 5장이 공개되었다.
 
‘우리 갑순이’ 김소은 / 윌 ENT 공식 페이스북
‘우리 갑순이’ 김소은 / 윌 ENT 공식 페이스북
 
사진 속에는 보는 사람까지 절로 기분 좋게 만드는 김소은의 상큼한 매력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모은다. 또한 카메라를 보며 깜찍발랄한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짧은 휴식시간을 이용해 동료 배우, 스탭들과 다정히 담소를 나누는 등 촬영장의 활기를 책임지는 일등공신임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이런 김소은의 환한 웃음은 극 중 힘든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짠내 캐릭터’ 갑순에게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모습이어서 더욱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기도.
 
이와 함께 앉으나 서나 자체발광하는 김소은의 미모 또한 감탄을 자아낸다. 애교 가득한 반달 눈웃음, 사랑스러운 꽃 미소뿐만 아니라 달콤한 아이컨택과 한층 물오른 미모까지, ‘심쿵 4단 콤보’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것.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소은의 미소를 보고 있으면 마치 ‘내가 이 구역의 상큼보스다!’ 라고 외치는 것 같음”, “촬영이 힘들텐데 웃는 모습 보니까 나까지 기분이 좋네”, “정말 훔치고 싶은 비주얼일세.. 어찌 저렇게 예쁠꼬”, “갑순이도 언젠가 저렇게 웃는 날이 오겠죠?”, “우왕 월요일부터 자동 안구정화” 등 다양한 의견을 전해오고 있다.
 
한편, 지난 18일(일) 방송된 ‘우리 갑순이’ 8회에서는 갑순(김소은 분)의 임신이 상상임신이라는 내용과 갑순과 갑돌(송재림 분)의 이별 장면 등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을 큰 충격에 빠트린 가운데, 이대로 두 사람의 10년 연애가 종지부를 찍게 될지 이어질 전개에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