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선균부터 보아까지 캐스팅 확정…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가 이선균, 송지효, 이상엽, 권보아, 김희원, 예지원의 캐스팅을 확정, 올가을 안방극장에 특급 바람을 불어넣는다.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극본 이남규, 김효신, 이예림, 연출 김석윤, 임현욱, 제작 드라마하우스)는 슈퍼맘 아내의 불륜을 안 애처가 남편과 익명 댓글러들의 부부갱생프로젝트를 다룰 유쾌한 코믹바람극. 이선균-송지효, 이상엽-권보아, 김희원-예지원 커플은 각각 결혼 8년 차 ‘고무 부부’, 심상치 않은 썸의 바람이 부는 ‘소싯적 밥 친구’, 피의 바람이 불기 10분 전인 ‘위기의 부부’로 분해 극의 재미를 배가 시킬 예정이다.
 
# 다시 행복, ‘회복 바람’, 이선균-송지효
 
영화감독을 꿈꾸던 10년 차 프로덕션 PD로, 유부남 중에서는 보기 드물다는(?) 결혼 예찬론자인 도현우 역은 이선균이, 살림도 일도 다 해내고야 마는 월드클래스급 슈퍼맘 정수연 역은 송지효가 분한다. 결혼 8년 차, 단단하지도, 그렇다고 말랑말랑하지도 않은 고무에 비유되는 이들 부부는 수연의 바람 예고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게 된다. 유니크한 목소리와 압도적인 연기력을 자랑하는 이선균과 드라마와 영화, 예능까지 아우르며 맡은 캐릭터마다 찰떡같은 소화력을 보여주는 송지효의 부부 케미가 기대된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포스터 / JTBC, 드라마하우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포스터 / JTBC, 드라마하우스
 
# 심상치 않은 ‘썸의 바람’, 이상엽-권보아
 
이상엽은 식사 후 선뜻 제 카드를 내밀고 통금 시간 따윈 모르는 유부남들의 로망, 5년 차 프로덕션 PD 안준영 역을 맡았다. 극강의 답답한 고구마도 한 방에 뚫어버리는 ‘화타 화법’을 지닌 메인 작가 권보영 역에는 권보아가 캐스팅됐다. 선과 악 모두 표현 가능한 다채로운 연기력의 소유자 이상엽과 안정적인 연기자로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권보아. 분명 결혼은 했는데 사연이 있는 듯한 남자와 이혼 경력이 있는 쿨한 여자의 심상치 않은 썸(?)의 바람으로 재미와 설렘을 더할 예정이다.
 
# ‘피의 바람’ 10분 전, 김희원-예지원
 
출연하는 작품마다 놀라운 화면 장악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 김희원과 예지원. 각각 양다리를 넘어 지네 다리쯤 되는 것 같지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불륜 처세술로, 좋은 남편 코스프레 중인 이혼 전문 변호사 최윤기와 아무것도 모르는 순진한 전업주부 같지만, 웃는 얼굴 아래 날카로운 발톱을 숨긴 사자 아내 은아라 역을 맡았다. 폭넓은 캐릭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이들은 바람 불패 신화 윤기와 그의 머리 꼭대기 위에서 피의 바람이 불기까지 카운트다운을 세고 있는 아라의 이야기로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